• 입력 2024.03.25 13:42
  • 수정 2024.03.25 20:19
[다크앤다커 모바일 베타 테스트 발표 영상]
[다크앤다커 모바일 베타 테스트 발표 영상]

크래프톤 산하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DARK AND DARKER MOBILE)'의 첫 베타 테스트 일정이 공개됐습니다.

25일 크래프톤에 따르면 이번 베타 테스트는 다음달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한국에서 진행되는데요.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터 모집은 오는 4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됩니다.

크래프톤은 다크앤다커 모바일을 연내에 글로벌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계획입니다.

 

던전에서의 탈출을 주제로 하는 익스트랙션 RPG 장르의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배틀로얄 장르의 ‘생존’과 던전크롤러 장르의 ‘탐험’, 그리고 RPG 장르의 다양한 요소를 살린 것이 특징입니다.

작년 지스타에서 다크앤다커 모바일 시연에 참여한 관람객들은 당시 "원작의 느낌을 잘 살린 것 같아서 좋았다", "긴장감과 몰입감이 뛰어났다", "조작 방식이 직관적이라 빠르고 쉽게 적응할 수 있었다" 등의 소감을 남긴 바 있습니다.

오늘 공개된 베타 테스트 발표 영상을 살펴보니 등장 인물이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상징인 횃불을 이용해 어두운 던전에 불을 밝히는 모습으로 이번 베타 테스트의 시작을 알립니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다섯 가지 클래스의 캐릭터들이 다채로운 무기를 이용해 전투를 하는 모습 등 베타 테스트를 통해 체험할 수 있는 게임 플레이 장면을 엿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