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4.03.07 14:25

지난해 돌풍을 일으킨 민트로켓의 '데이브 더 다이버' 닌텐도 스위치 실물 패키지판이 출시된다.

7일 넥슨은 닌텐도 스위치 실물 패키지 ‘데이브 더 다이버 애니버서리 에디션(Anniversary Edition)’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출시일은 5월 30일이며, 오는 8일부터 국내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예약은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며 패키지 구성으로 ‘데이브’ 게임 본편, 디지털 아트북,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콘텐츠 팩’을 제공한다.

예약 구매 시 특전으로 ‘특제 스티커 3장 세트’와 ‘데이브 더 다이버 스페셜·사운드 트랙(Special Sound Track)’을 제공한다.

‘데이브 더 다이버’는 독창적인 게임성과 매력적인 캐릭터로 대중을 사로잡은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게임으로,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 이어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선보였다. 특히 '리니지라이크'에 지친 유저들에게 신선하고 편안한 경험을 선사했다며 많은 호평을 끌어냈다.

이같은 평가에 힘입어 ‘데이브 더 다이버’는 국내 싱글 패키지 최초로 누적 판매 300만 장을 돌파하고, 게임 평론 사이트 메타크리틱에서 평점 90점을 확보한 바 있으며, ‘2023 최고의 스위치 게임(Best Nintendo Switch Games of 2023)’으로 선정되는 등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유저 및 평단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오는 4월 플레이스테이션 버전 출시를 통해 플랫폼을 확장하고, 5월에는 유명 IP ‘고질라’를 ‘데이브’ 특유의 도트 감성으로 표현한 컬래버레이션 DLC(Downloadable Contents)를 선보일 예정이다.

‘데이브 더 다이버’ 실물 패키지 예약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지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