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4.02.13 15:16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 여성이 남성에게 초콜릿을 주며, 사랑 고백을 하는 날로 알려졌다.

상술이라고도 하지만 겨울 끝자락에 빨간색이 연상되는 발렌타인데이는 크리스마스만큼이나 특별한 날로 기념되며, 때마다 각종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올해 사랑 고백을 앞두고 있다면, 뻔하고 흔한 초콜릿 대신 센스있는 선물은 어떨까?

레네세 홍삼양갱 프리미엄 [정관장]
레네세 홍삼양갱 프리미엄 [정관장]

최근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를 반영해 양갱, 약과, 마카롱 등 홍삼을 활용한 디저트류를 잇따라 선보인 정관장의 '레네세 홍삼양갱 프리미엄'은 맛도 건강도 그리고 사랑 고백도 모두 성공할 수 있는 공략법이다.

발렌타인데이를 준비하는 소비자 공략에 나선지 출시 한 달만에 1만 개 초도 물량이 완판되며, 인기를 증명했다.

홍삼 아이스 마카롱 [KGC 인삼공사]
홍삼 아이스 마카롱 [KGC 인삼공사]

또한 다이어터들에게 필수품인 0칼로리에 맛은 똑같은 라라스윗. 

정관장은 시즌 한정판으로 라라스윗과의 콜라보를 통해 '홍삼 아이스 마카롱'을 선보이며, 홍삼의 대중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홍삼도 같이 섭취할 수 있으니, 그야말로 금상첨화의 발렌타인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다. 

정관장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KGC 인삼공사]
정관장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KGC 인삼공사]

정관장은 이밖에도 오는 20일까지 정관장(@kgc_official_)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레네세 홍삼양갱 프리미엄' '정관장 수제약과' '홍삼 아이스 마카롱' 중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홍삼 아이스 마카롱' 모습이 담긴 영상을 시청하고 하트 이모지와 함께 선물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홍삼 아이스 마카롱' 세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정관장 관계자는 "레트로 열풍을 타고 발렌타인데이에 사탕이나 초콜릿류 대신 약과와 양갱 등 전통 디저트를 소비하는 움직임이 두드러지고 있다"며 "정관장은 향후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시도를 통해 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제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