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4.02.01 00:48
'이안 시그니처 역곡' 조감도
'이안 시그니처 역곡' 조감도

부천시 소사구 괴안동에 조성되는 '이안 시그니처 역곡'은 '역세권·학세권·숲세권' 등 3박자를 갖춘 단지다.

이안 시그니처 역곡은 올해 7월 입주를 목표로 지하 2층, 지상 16층 규모에 2개 동으로 지어진다. 총 99세대 가운데 조합원을 제외한 58세대가 일반 분양됐다.

우선 '역세권'이 장점이다. 도보 5분 거리에 지하철 역곡역이 위치해 있으며 서해선 소사역과 7호선 온수역도 가깝다.

학세권 요소도 갖췄다. 어린이집과 유치원 약 20여 곳이 500m 반경 이내에 자리잡고 있으며 역곡 초중고교, 부안초, 부천동중과도 가깝다.

10분 이내의 거리에 홈플러스와 이마트, 역곡남부시장, 대형병원도 운영 중이다. 특히 원미산, 천왕산, 부천생태공원, 푸른수목원 등도 가까워 거주 시 필요한 대부분의 인프라를 모두 갖추고 있다.

'이안 시그니처 역곡' 위치도
'이안 시그니처 역곡' 위치도

이 단지는 특화된 평면구성과 수납시스템, IoT 및 초고속 정보통신 등 첨단 시스템 환경으로 구축돼 거주 시 불편함을 최소화 하도록 했다. 층간소음 해결을 위한 층간소음 완충재, 난방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고기밀성 단열창호 적용 등 다양한 장점을 살렸다는 평가다.

이안 시그니처 역곡 분양 관계자는 “수도권 신축아파트에 대한 수요는 항상 일정 수준 이상인데 역세권 아파트는 그 중에서도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며 “역곡역 아파트, 학교인근 아파트의 장점들이 모아진 만큼 다양한 연령의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본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