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3.12.13 12:29
[연합뉴스]
[연합뉴스]

75억 단독 주택에서 생활 중인 걸 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25)가 키우는 애완동물의 소파 가격이 화제가 되고 있다.

리사는 반려묘 5마리와 반려견 1마리를 키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자신의 SNS에 애완동물과의 애정을 과시하는 사진을 종종 업로드하곤 한다.

[리사 SNS]
[리사 SNS]
[크롬 하츠]
[크롬 하츠]

그중 '리오'로 추정되는 반려묘가 앉아 있는 이 빈백 소파는 미국의 장신구 전문 명품 브랜드 크롬하츠의 제품으로, 가격이 4만달러, 한화로 약 6천만원이다.

[리사 SNS]
[리사 SNS]
[에드라]
[에드라]

또 주인과 같이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소파에 반려견 '러브'와 블랙핑크의 또 다른 멤버 로제의 반려견 '행크'가 함께 앉아 있는 사진도 화제가 됐다.

해당 사진에 나오는 소파는 에드라 브랜드의 소파 제품으로, 가격이 5만9025달러, 한화로 무려 7600만원에 달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고양이가 앉아 있는 소파가 내가 지금 살고 있는 행복주택 보증금이네", "고양이보다 못한 내 인생", "돈이 얼마나 많을 걸까", "저러니 다들 연예인하려고 하지", "솔직히 왜 저 정도로 비싼지 모르겠다" 등 다양한 의견을 내고 있다.

한편 블랙핑크는 제26차 유엔 기후변화협약 당사국 총회(COP26) 홍보 대사로 활동하면서 기후 변화 대응 필요성에 대한 전 세계 시민의 인식을 높인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달 22일 영국 찰스 3세 국왕으로부터 대영제국훈장(MBE·Member of the Most Excellent Order of the British Empire)을 수여받았다.

이후 이번 달 6일에는 YG와 전원 재계약을 체결해 다음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