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3.10.18 10:50

미디어로그와 협업, 통신 사용량에 따라 요금제 6종 선택 가능
삼성카드 회원 전용 상품, 삼성카드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가능
연말까지 최대 7만원 캐시백 지급 프로모션 진행

삼성카드는 알뜰폰 사업자 미디어로그와 협업, 삼성카드 회원 전용  알뜰폰 요금제 'S Plu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S Plus는 미디어로그의 합리적인 알뜰폰 요금제를 삼성카드를 통해 간편하게 가입하고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 Plus는 미디어로그가 운영하는, 삼성카드 회원 전용 유심 요금제이다. 

S Plus는 5G 요금제 2종, LTE 요금제 4종으로 출시됐다. 본인의 통화∙SMS∙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다양한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다. 

S Plus는 삼성 개인신용카드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삼성 개인신용카드로 요금 납부가 가능하다. 

삼성카드는 S Plus 출시를 기념, S Plus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S Plus를 가입하고 삼성 신용카드로 통신요금을 납부한 회원에게 최대 7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먼저 가입 축하 이벤트로 1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하고, 서비스 이용 기간에 따라 매월 1만원씩 최대 6개월간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미디어로그와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쉽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회원전용 알뜰폰 요금제 'S Plus'를 출시했다"며, "카드 상품뿐만 아니라, 고객의 다양한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