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3.06.08 11:50

삼성카드가 '삼성 iD VITA 카드' 출시를 기념해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삼성 iD VITA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컬래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 이벤트는 6월과 7월 각 한 달씩 총 2회차로 진행되며, 삼성카드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삼성 iD VITA 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삼성카드는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각 회차별 1천명씩 총 2천명을 추첨, 아모레퍼시픽과 컬래버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스페셜 기프트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비타500 모바일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스페셜 기프트는 아모레퍼시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대표 제품 3종(슈퍼콜라겐, 메타그린 슬림업, 굿슬립 가바 365)'과 '아모레몰 1만원 기프트카드'로 구성돼있다.

한편, '삼성 iD VITA 카드'는 병원, 약국 등 의료비 영역에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손해보험, 생명보험 등 보험료 결제 시 10% 할인, 아모레몰·삼성카드 쇼핑 '헬스케어관' 등 헬스·뷰티 영역 이용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 iD VITA 카드' 출시를 기념, '건강한 일상'을 콘셉트로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컬래버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유용한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