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2.09.15 16:31
  • 수정 2022.09.15 16:38

[이포커스 고정현 ]

최근 소비 주체로 부상한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신제품 기획에 참여 할 수 있게 한 아이스크림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SPC그룹 베스킨 라빈스 입니다

지난 3월, 8만 명이 응모하고, 총 52만 명이 투표에 참여한 베스킨 라빈스만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 ‘2022 아이스크림 콘테스트’가 진행 되었습니다.

콘테스트 결과 9월 신제품 3종이 모두 MZ세대로 밝혀졌습니다

먼저 1위 수상작인 ‘내가 아인슈페너?!’ 기획자는 중학교 2학년 학생입니다.

‘평소 선호하는 커피 맛이 배라에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에서 탄생해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습니다.

21살 대학생이 기획한 2등 'ㅋㅋㅋ'는 기획자가 어렸을 때부터 좋아하던

‘엄마는 외계인’을 먹을 때처럼 행복한 기분을 전하는 초콜릿 맛 아이스크림입니다.

3등을 차지한 '잔망딸기'는 중학생 3학년인 기획자가 중학교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캐릭터 ‘잔망루피’를 모티브로

딸기와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시럽을 더한 맛입니다

저작권자 © 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