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10.29 14:16
  • 수정 2021.09.11 21:22

엑소 멤버 찬열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여성이 폭로 글을 올렸는데요. 그는 찬열과 사귈 때 겪은 일을 낱낱이 폭로했습니다.

29일 새벽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안녕하세요 ㅇㅅ 멤버 ㅂㅊㅇ 전 여자친구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는데요. 애초 이 여성은 교제 사실을 인증하기 위해 찬열로 추정되는 남성과 함께 찍은 커플 사진들을 올렸다가 현재는 삭제한 상황입니다.

이 여성은 "내가 들은 것만 10명이 넘어"라며 찬열이 자신과 사귈 때 다른 여성들과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했는데요. 폭로 내용은 꽤 구체적이었습니다.

글을 올린 여성 A 씨는 "안녕 찬열아 내가 너 때문에 생전 안 해 본 폭로 글이라는 걸 한 번 써보려고 해. 되게 좋게 헤어진 줄 알았는데 갑자기 이런 글 보면 많이 놀라겠다. 근데 나도 너한테 속았던 지난 3년이 너무 더럽고 추악해져 버렸어. 찬열아 이건 너의 업보고 니가 시작한 거야"라고 말했는데요.

이어 A 씨는 "여자 문제로 음악 생활에 문제 생기면 죽어버리겠다는 니 말만 믿고 너를 지켜주느라 바빴어. 이거 말고도 내가 입 열면 더 일 커지는 건 얘기 안 할게. 더 추잡해지기 싫어서 그간의 X같은 그 정 때문에 딱 여기까지만 할게. 이제 니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철렁 내려앉아. 세상 사람들이 얼마나 니가 나쁜 X끼인지 알았으면 좋겠어. 연락은 하지마"라고 말했습니다.

얼마전 아이린 갑질 논란에 이어 이번엔 엑소 멤버 찬열의 전여자친구 폭로가 터지면서 향후 SM엔터테인먼트가 어떤 입장을 취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제작/영상 : 이포커스TV)

저작권자 © 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