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1.06.21 22:37
  • 수정 2021.11.02 21:11

코로나19가 터진뒤 해외여행이 전면 중단됐는데요. 1년 3개월만에 홈앤쇼핑에서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홈앤쇼핑은 작년 코로나19 여파로 여행상품 판매를 중단한 이후, 얼마전 국내여행 상품 판매를 재개했는데요. 오랫동안 여행을 가지 못한 보복 심리가 높아지며 관련 상품 판매도 큰 인기를 얻은 바 있습니다.

오는 20일부터는 드디어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는데요. 국내에도 백신 접종률이 늘어나고 ‘트래블 버블’(Travel Bubble·여행안전권역) 체결 추진 등이 반영된 결과로 그동안 억눌린 여행 수요를 발 빠르게 잡는다는 전략입니다.

20일 오후 6시 20분부터 진행되는 ‘참좋은여행 해외여행 패키지’ 방송에서는 괌·사이판 휴양형 상품을 비롯해 대만, 싱가포르 등 관광형 상품을 판매하는데요. 관광형, 휴양형 모두 얼리버드패키지 상품으로 8월부터 출발이 가능합니다.

방송 중 상담예약만 남겨도 신세계 상품권과 참좋은여행 포인트를 추첨 제공하고 벤츠 GLB 추첨 응모찬스도 주어진다고 하네요.

홈앤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여행업계의 어려움 극복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고객들의 해외여행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상품을 준비했다”며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해외여행 상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영상을 클릭하세요)

저작권자 © 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