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포커스] 오리온-프로젝트M '고래밥 한정판 컬렉션' 출시!
상태바
[Biz포커스] 오리온-프로젝트M '고래밥 한정판 컬렉션' 출시!
  • 곽도훈 기자
  • 승인 2021.06.02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래밥 티셔츠가 출시됐다고 하는데요. 이거? 아니구요. 바로 이 티셔츠입니다.

고래밥 제조회사인 오리온은 영 캐주얼 브랜드인 ‘프로젝트엠(PROJECT M)’과 손잡고 ‘고래밥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라두, 징어징가, 스타피, 엔돌핀, 요리보고 등 고래밥 캐릭터 이미지를 활용한 티셔츠 4종에 25가지 컬러로 출시됐는데요.

여름을 맞아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바닷속 캐릭터를 담아 연인과 커플티로 입어도 좋을 것 같구요. 친구들끼리 맞춰서 입어도 즐거운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티셔츠 외에도 고래밥 캐릭터를 담은 플레이트, 스테인리스 컵, 컵받침, 오프너로 구성한 ‘고래밥 굿즈 패키지’도 한정 판매합니다.

티셔츠는 전국 186개의 프로젝트엠 매장과 무신사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구요. 굿즈는 탑텐몰, 무신사 등 온라인채널과 스타필드 안성 등 ‘고래밥×프로젝트엠’ 팝업스토어에서 구매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리온은 고래밥의 ‘재미로 먹고 맛으로 먹는’ 펀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왔는데요. 지난 2015년에는 종이접기 전문가 김영만 씨와 공동 개발한 ‘해양생물 종이접기’를, 2016년에는 고래밥 캐릭터들의 모험기를 그린 ‘톡톡퍼즐’을, 2019년에는 고래밥 캐릭터를 활용한 모바일게임 ‘고래밥: 버블슈터’를 선보였습니다.

이번에는 패션 브랜드와 협업하면서 고래밥에 트렌디한 이미지를 추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오리온 관계자도 “37년간 국민과자로 사랑 받고 있는 고래밥과 패션 브랜드 간의 첫 협업”이라며 “평소 고래밥을 즐겨드시는 소비자분들께 올 여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영상을 클릭하세요)

곽도훈 기자 kwakd@e-focus.co.kr

곽도훈 기자
곽도훈 기자 다른기사 보기

독자 입장에서, 어렵지 않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