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포커스] 조동혁-KCM, 빙그레 요플레 토핑 광고 모델 발탁된 사연은?
상태바
[Biz포커스] 조동혁-KCM, 빙그레 요플레 토핑 광고 모델 발탁된 사연은?
  • 곽도훈 기자
  • 승인 2021.05.06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락부락한 근유질 몸매에 아름다운 미성을 가진 가수. 요즘엔 오히려 예능인으로 더 대중에게 본인을 알리고 있는 가수 KCM과, 나쁜 녀석들에서 소름 돋는 연기로 유명해진 배우 조동혁이 요플레 토핑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고 합니다!

비주얼이 매우 강해보이는 두 남자가 요플레를 들고있으니 귀엽네요.

빙그레는 왜 이 두 남자를 광고모델로 발탁했을까요?

세로로 보는 새로운 뉴스, 세로뉴스의 곽도훈 기자입니다.

이번 요플레 토핑 광고의 컨셉은 ‘프리미엄 원물 토핑에 집중하느라 제품 패키지에는 크게 신경을 못썼다’ '껍데기가 ★(별)로야'라는 컨셉인데요. 이를 위해 과거 뛰어난 실력에 비해 다소(?) 아쉬움이 남는 패션 센스로 큰 화제를 모았던 KCM과 조동혁을 모델로 기용한 것입니다.

프리미엄 원물을 사용해 토핑의 풍부한 맛과 식감에 집중했지만, 껍데기는 일반적인 패키지에 담을 수 밖에 없었다’라는 안타까움을 담은 메시지를 재치있게 풀어낸 것이죠.

이번 광고에서 두 사람은 과거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었던 ‘패션 테러리스트’ 아이템을 그대로 착용한채 요플레 토핑에 들어가는 '크래프트 토핑'을 직접 망치로 부시는 '토핑 가이'로 변신했습니다.

광고 영상을 본 소비자들은 댓글로 “썸네일 실화냐” "도대체 이러시는 이유가 뭐죠" “토핑이 맛있긴 맛있지” 등 재밌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요즘 유튜브와 TV예능 및 여러 작품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두 모델의 입담과 익살스러운 연기에 현장의 분위기는 매우 훈훈했다는 후문입니다.

곽도훈 기자 kwakd@e-focus.co.kr

곽도훈 기자
곽도훈 기자 다른기사 보기

독자 입장에서, 어렵지 않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