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e] 포카리스웨트, ‘Let’s Sweat, Be Happy!’ 광고 캠페인 진행 外
상태바
[기업e] 포카리스웨트, ‘Let’s Sweat, Be Happy!’ 광고 캠페인 진행 外
  • 곽도훈 기자
  • 승인 2021.04.16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e는 산업, 유통, 제약, IT, 게임, 부동산 분야의 소식들을 보기 쉽게 요약해드립니다.


포카리스웨트, ‘Let’s Sweat, Be Happy!’ 광고 캠페인 진행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는 아이돌 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츄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 시작으로 ‘Let’s Sweat, Be Happy!’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포카리스웨트와 다시 땀 흘리는 즐거움을 되찾자는 내용으로 모델 츄와 일상 속 사람들의 활기찬 에너지를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특히 ‘우리 이제, 땀 좀 흘려볼까?’는 내레이션과 함께 등장하는 츄가 사람들과 힘차게 달리는 장면에서는 청량함과 시원함이 물씬 느껴진다.

회사 측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언젠가 다시 자유롭게 땀 흘리는 그 날 까지 각자의 일상에서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밝은 미래를 준비하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포카리스웨트 ‘Let’s Sweat, Be Happy!’ 광고 캠페인은 신규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 광고 현장 사진 공개 등 츄와 함께 다양한 활동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은 16일 동아오츠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피그밸런스 캠페인’ 진행


SPC삼립이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의 ‘피그밸런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피그밸런스’는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의 ‘피그(Pig) 캐릭터’와 대표 제품의 주요 속성인 ‘트리플(칼로리, 토핑, 드레싱) 밸런스’를 합친 캠페인명으로 오는 5월 5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구매인증 이벤트’는 볼샐러드 속 동봉된 쿠폰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아이폰, 백화점상품권, 해피포인트 등 경품을 100% 지급한다.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 내 AR(증강현실) 카메라 필터를 사용해 볼샐러드를 촬영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애플워치, 제이제이살롱드핏 클래스101 수강권, 홈트레이닝 키트 등을 증정한다.

SPC삼립은 ‘피그밸런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영향력 있는 피트니스 전문 크리에이터 ‘제이제이살롱드핏’을 모델로 기용해, 이벤트 및 제품 패키지에 모델 이미지를 적용하고 트리플 밸런스를 강조한 브랜드 영상도 선보인다.


롯데제과,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 출시


롯데제과가 크로스오버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색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를 선보였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2020년 최고 히트상품으로 손꼽히는 ‘크런키 빼빼로’를 모티브 삼아 모양과 맛을 그대로 적용해 만든 크로스오버형 아이스 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길쭉한 모양에 초콜릿이 코팅돼 있는 ‘빼빼로’의 모양을 그대로 살렸으며 초콜릿 코팅 위에 고소하고 바삭한 뻥쌀이 뿌려져 있어 ‘크런키 빼빼로’를 연상시킨다. 패키지에도 ‘크런키 빼빼로’의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농심, 백혈병 소아암 환아 위해 단체 헌혈


코로나19 의 장기화로 혈액부족사태가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농심이 전사 헌혈 캠페인을 펼쳐 혈액수급에 힘을 보탰다.

농심은 지난 15 일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본사를 비롯해 안양, 안성, 아산, 구미, 부산 등 전국 공장에서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이날 모은 헌혈증 300여 장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농심이 기부한 헌혈증은 치료과정에서 수혈이 필요한 백혈병 소아암 환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헌혈은 농심이 올해로 4년째 추진하고 있는 백혈병 소아암 환아 지원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농심은 지난 2018년부터 면역력이 약해진 환아들에게 좋은 물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백산수 지원 활동을 시작해 현재 환아 300가정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서 운영하는 전국 10여 개 지원시설에 매달 백산수를 보내주고 있다.

올해에는 지원활동 확장에 본격 나서고 있다. 현재 농심은 백혈병소아암 환아 대상 그림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환아와 완치자를 응원하고,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오는 5월 시상식을 앞두고 있으며 농심은 올해 연말 수상작이 삽입된 백산수 한정판을 출시할 계획이다. 농심은 한정판 판매금액의 일부를 사회공헌활동 사업비로 기부할 계획이다.


코웨이, 방탄소년단 광고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코웨이가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한 정수기·매트리스 신규 광고의 유튜브 조회수가 업로드 17일 만에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코웨이가 최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한 영상은 글로벌 브랜드 광고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아이콘 정수기 공간·소음편 ▲아이콘 정수기 관리·편리편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로 총 11편 이다. 이 영상들은 유튜브 업로드 17일 만에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으며 댓글은 2만5000개 이상 달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광고 영상들은 광고모델 방탄소년단의 일상 속 펼쳐지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꾸민 광고 콘셉트로 구성됐다. 특히 아이콘 정수기 광고는 방탄소년단 멤버들 간의 완벽 호흡으로 혁신적인 제품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줘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 4000’ 홈쇼핑 론칭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오는 17일 오전 7시 20분 롯데홈쇼핑에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 4000’ 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출시 2주만에 21만개 이상 판매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 4000’은 동국제약의 53개 백화점 헬스&이너뷰티 매장에서 콜라겐 제품군 중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병풀추출물이 함유돼 있는 고함량의 콜라겐 제품이고 콜라겐 특유의 비린 냄새가 없어서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 4000’은 한 앰플당 동국제약 제품 중 최대 함량인 4000mg의 콜라겐을 담고 있으며 이탈리아 LAP(Lapi Gelatine)사의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사용한 액상형 제품이다.

특히 프랑스산 병풀추출물이 1만ppm 함유돼 있는데 병풀 성분은 피부노화 억제 인자인 제1형 콜라겐의 합성을 촉진하고 비정상적인 콜라겐 축적을 억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JW중외제약, 세계 혈우인의 날 기념 ‘레드타이 챌린지’ 참여


JW중외제약은 오는 17일 ‘세계 혈우인의 날’을 맞아 혈우병에 대한 임직원들의 인식을 제고하고 ‘세계 혈우인의 날’ 행사에 동참하는 ‘레드타이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세계혈우연맹(WFH)은 혈우병을 비롯한 출혈성 질환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1989년부터 매년 4월 17일을 ‘세계 혈우인의 날’로 지정해왔다.

혈우병은 혈액 내 응고인자의 결핍으로 발생하는 출혈성 질환으로, 작은 상처에도 쉽게 피가 나고, 지혈이 잘 되지 않는 증상이 대표적이다. 약 1만 명 중 한 명 꼴로 발생하는 희귀 질환이며 한국혈우재단에서 발간하는 혈우재단백서에 따르면 약 2500여 명의 환자가 등록돼 있다.

행사에 참여한 JW중외제약 임직원들은 붉은색 넥타이를 통해 동질감을 표현하며 질환에 대한 인식 제고와 혈우인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 연구개발혁신센터' 부지 계약 체결


엔씨소프트는 글로벌 연구개발혁신센터(Global RDI Center)를 건립하기 위한 부지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엔씨소프트 컨소시엄과 성남시는 지난해 12월 30일 삼평동 641번지 일원 2만5719㎡ 규모 시유지 매각에 관한 서면 협약을 체결하고 지난 4월 15일 해당 부지 매각 계약을 진행했다.

엔씨소프트 컨소시엄은 엔씨소프트, 삼성물산, 대한지방행정공제회, 미래에셋자산운용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부지에 대한 컨소시엄의 총 매입 대금은 8377억원이다.

엔씨(NC)는 전체 토지 중 50%를 사용한다. 매입 금액은 컨소시엄 전체 금액의 절반인 4189억원이다.

엔씨(NC)는 해당 부지에 글로벌 연구개발혁신센터(RDI센터, Research Development Innovation)를 건립하고 혁신을 주도하는 제2의 사옥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엔씨(NC)는 설계 단계부터 최고 수준의 친환경 건물을 목표로 건립을 추진한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취약계층 아동 창의 창작 지원 활동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는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창의 커뮤니티 활동 ‘팔레트’의 8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커뮤니티 데이’행사 지난 14일에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팔레트는 창의학습환경이 부족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IT 기반의 창의·창작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자신의 새로운 관심사와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돕는 활동으로 희망스튜디오가 지난 2019년부터 지속 지원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카이스트 전산학과, 한양대 컴퓨터소프트웨어학부 등 IT분야 전공 대학생이 멘토로 선발돼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들과 만나며 지역 사회 내 창의 커뮤니티 조성에 도움을 줬다.

곽도훈 기자 kwakd@e-focus.co.kr

곽도훈 기자
곽도훈 기자 다른기사 보기

독자 입장에서, 어렵지 않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