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e] 펄어비스 스토어, 검은사막 ‘노바’ 클래스 장마우스 패드 출시 外
상태바
[기업e] 펄어비스 스토어, 검은사막 ‘노바’ 클래스 장마우스 패드 출시 外
  • 곽도훈 기자
  • 승인 2021.03.23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e는 산업, 유통, 제약, IT, 게임, 부동산 분야의 소식들을 보기 쉽게 요약해드립니다.  


펄어비스 스토어, 검은사막 ‘노바’ 클래스 장마우스 패드 출시


펄어비스가 인기 클래스 ‘노바’를 모티브로 한 ‘노바 장마우스패드’ 굿즈를 펄어비스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노바’는 고대수(古代樹) 크투란의 힘이 깃든 방패인 크라툼과 철퇴 샛별을 휘두르는, 공화정 출범과 함께 역사에서 지워졌던 칼페온의 마지막 왕녀다. 전신을 가릴 만큼 거대한 방패로 견고한 성채처럼 버티거나, 뾰족한 철퇴로 적들을 짓뭉개 버릴 수 있다. 지난 12월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에 선보인 후 검은사막의 신규 이용자가 전월 대비 125% 증가, 복귀 이용자가 116% 증가한 바 있다.

노바의 일러스트가 프린팅된 장마우스 패드는 바닥면 미끄럼 방지 처리를 통해 밀림 현상을 최소화했다.


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봄맞이 이벤트 실시


넷마블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벚꽃 말풍선 아이템을 이용자 전원에게 증정하고, 코디자랑 게시판에 봄 느낌의 스크린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캔디를 제공한다.

또 싱그러운 봄의 다락 홈, 신비한 요정의 호수, 추억의 벚꽃 그네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럭키상자도 25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넷마블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오는 4월 8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추억의 벚꽃 그네, 프리미엄 신데렐라 매직, 궁디팡팡 등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벤트와 더불어 꽈배기 후드집업, 조끼 레이어드 셔츠, 셔링 퍼프 크롭탑, 링 귀걸이 등 봄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곡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신규 정령펫 ‘리바이어던’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에 신규 정령펫 ‘리바이어던’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바이어던’은 최상위 성능을 자랑하는 정령펫으로 정수 소환 또는 에덴 완주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수속성인 리바이어던은 속성 강화 스킬과 수속성의 특성을 최대화한 스킬을 장착하고 있어 전략적인 사용도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로 150레벨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한 에덴 지역이 추가됐으며 에덴 지역에서 새롭게 포획이 가능한 살링카 계열, 크랩 계열, 라나프 계열, 말랑토끼 계열의 사냥터가 열렸다.

이에 더해 최대레벨은 기존 149에서 179로 확장되며 레벨 확장에 따라 150레벨 부적과 신규 성장의 길도 새롭게 선 보였다. 또한 여러 덱 설정을 저장할 수 있는 덱 슬롯 시스템이 추가되면서 이용자들의 편의를 더했다.


한샘, 2021년 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


한샘은 23일 ‘모든 것이 가능한 집의 재발견 올웨이즈 홈(ALLways Home)’이라는 주제로 2021년 봄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발표한다.

발표회의 주제 ‘올웨이즈 홈(ALLways Home)’은 변화하는 시대상을 반영한 중의적 표현이다. 먼저, ‘항상 집’이라는 뜻으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했고, 합성어인 ‘All+ways Home’은 ‘모든 길은 집으로’라는 뜻으로 집이 생활의 중심이 되고 있는 현상을 담았다.

한샘은 집을 뜻하는 영어 ‘House’의 앞글자를 따서 ▲홈루덴스(Home-Ludens) ▲오픈키친(Open Kitchen) ▲언택트 라이프(Untact Life) ▲스마트홈(Smart-Home) ▲맞춤수납(Efficient Storage)으로 라이프스타일 키워드를 정했다.


KT&G, 창작극 지원사업‘제4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선정작 발표


KT&G가 창작극 지원사업 ‘제4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의 선정작을 발표했다. 최종 선정된 뮤지컬 ‘메리 셸리’는 오는 9월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선보인다.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는 가능성 있는 창작극을 발굴해 공연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돕는 KT&G의 문화공헌 사업이다. KT&G는 지난 2017년부터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를 통해 창작극을 지원해 왔으며, 지금까지 뮤지컬 ‘더 픽션’, ‘로빈’과 연극 ‘왕복서간’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올해에는 국내 창작 뮤지컬을 대상으로 공모가 진행됐으며, 서류 심사와 인터뷰 심사를 거쳐 뮤지컬 ‘메리 셸리’가 최종 작품으로 선정됐다. KT&G는 제작비 1000만원과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공연장 및 장비를 무상으로 제공해, 오는 9월 작품이 관객들을 만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뮤지컬 ‘메리 셸리’는 1818년 소설 ‘프랑켄슈타인’을 집필한 영국의 작가 ‘메리 셸리’를 모티브로 한 창작극이다. ‘프랑켄슈타인’은 작가가 자신을 괴물로 표현한 자전적인 소설로, 뮤지컬 ‘메리 셸리’는 작가가 프랑켄슈타인을 탄생시킨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순수함과 악함의 본질을 다룬 작품이다.


코웨이, ‘정수기 물맛 품평회’서 골드 등급 획득


코웨이는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진행한 ‘제5회 정수기·생수 물맛 품평회’에서 정수기 물맛 부문 골드 등급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세계 물의 날을 맞이해 진행된 정수기·생수 물맛 품평회는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물맛이 좋은 제품을 선별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국가대표 워터소믈리에 6명이 직접 물맛을 평가 한다. 물맛 좋은 정수기는 물맛 평가에 따라 등급을 부여하며 현재 정수기 제품 중 최상위 등급은 골드 등급이다.

이번 정수기 물맛 품평회 결과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CHP-7210N),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CHP-8300R) 두 제품이 골드 등급에 선정됐다.


SPC삼립,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식빵 ‘56시간 탕종 숙식빵’ 업그레이드 출시


SPC삼립이 ‘56시간 저온숙성 탕종 숙식빵’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숙식빵’은 56시간 저온숙성하고 탕종기법(뜨거운 물로 익반죽하는 방식)을 적용해 촉촉함과 쫄깃한 맛이 특징으로, 이번 리뉴얼로 식빵 전용분 및 탕종 배합 비율을 조절해 갓 지은 밥에 가까운 찰진 식감을 강화했다.

SPC삼립은 ‘숙식빵’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부터 한 달간 ‘숙식빵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에 동봉된 난수번호를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 기입하면 해피포인트 200P를 100% 지급한다. 또한 4월 초부터 SPC삼립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숙식빵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단에 채택된 고객에게 ‘숙식빵 체험단 키트(숙식빵, 버터나이프, 과일청 3종)’를 증정할 예정이다.


제약바이오협회, MR 역량 강화교육 개최


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제약영업담당자(MR)들을 대상으로 ‘MR영업역량 강화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제약바이오 분야 영업환경 변화에 따라 달라지는 MR의 역할과 기본적으로 갖춰야 하는 역량을 이해하고, 새로운 접근방식의 영업 전략을 제고하자는 취지로 협회와 제약영업·마케팅교육 전문업체 ‘지명’이 공동 기획했다.

MR의 영업 역량은 단순히 제조사의 입장에서 제품 정보를 전달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효과적인 치료를 위한 미충족수요(unmet needs) 파악과 고객별 다양한 접근방법이 요구되고 있다. 이에 따라 이번 교육에서는 체계적인 교육생 개별 분석을 바탕으로 업무 현장에 직접 활용할 수 있는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4개 파트로 구성된 이번 교육은 매달 한 파트씩 14시간 프로그램으로 마련, 오는 4월부터 7월까지 진행한다. 파트1부터 파트3까지는 MR 역량에 대한 분석과 체계화, 관계구축 전략 등이 골자다. 파트4는 앞서 교육한 내용을 바탕으로 필드에서 직접 활용한 후 개별 피드백하는 심화과정으로 이뤄진다.

첫 교육은 오는 4월 20일 오전 10시 서울시 방배동 소재 협회 4층 강당에서 ‘변화하는 MR의 역할과 커뮤니케이션 전략 & Business Analysis & Panning’을 주제로 진행한다.

교육 대상은 경력 3년 이하의 제약바이오업계 영업직무 담당자이며, 50명 정원으로 선착순 마감한다. 교육 신청은 정원마감 시까지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신청란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곽도훈 기자 kwakd@e-focus.co.kr

곽도훈 기자
곽도훈 기자 다른기사 보기

독자 입장에서, 어렵지 않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