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e]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 '카마실비아' 업데이트 外
상태바
[기업e]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 '카마실비아' 업데이트 外
  • 곽도훈 기자
  • 승인 2021.03.09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e는 산업, 유통, 제약, IT, 게임, 부동산 분야의 소식들을 보기 쉽게 요약해드립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 '카마실비아' 업데이트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 '카마실비아'를 9일 공개했다.

'카마실비아'는 여신 실비아의 축복을 받아 천혜의 자원을 간직하고 있는 엘프 종족의 고향이다. 이용자는 '카마실비아' 동북부 신규 지역 의뢰를 진행해 새로운 칭호와 지식 획득이 가능하다. 카마실비아 내 신규 지역은 업데이트를 통해 확장할 계획이다.

'카마실비아' 지역 '수련의 제단'도 등장한다. 초보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 콘텐츠로 낮은 전투력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이용자는 '수련의 제단' 엘리언 영역에서 ▲최상급 블랙스톤 꾸러미 ▲은화 등을 얻을 수 있으며, 혼돈 영역 ▲혼돈의 축 ▲혼돈의 핵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카마실비아’ 지역 오픈을 기념해 이용자에게 ▲카마던 부엉이(6세대), ▲영지 조경물 3종 등이 담긴 ‘카마실비아의 선물’을 제공했다.


오뚜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가뿐한끼 현미밥, ‘가뿐한끼 짜장’ 출시


오뚜기가 신제품 ‘가뿐한끼 현미밥’과 ‘가뿐한끼 짜장’을 오뚜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힌다.

‘가뿐한끼 현미밥’과 ‘가뿐한끼 짜장’은 오뚜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전용으로 출시된다. 가뿐한 현미밥과 짜장을 든든한 한끼 식사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가뿐한끼 현미밥’은 현미의 영양을 듬뿍 담은 즉석밥으로 백미의 부담은 줄여 식단관리에 용이한 제품이다. 고슬고슬하고 톡톡 터지는 현미의 식감이 특징이며 100% 국산 쌀로 간편하게 맛있는 한끼 밥을 먹을 수 있다.


한샘, 온라인 한샘몰에서 '3D 리얼뷰어' 서비스 도입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에서 실물과 유사한 수준의 3D 상품 정보로 고객의 구매 결정을 돕는 ‘3D 리얼뷰어(Real Viewer)’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9일 밝혔다.

고객은 해당 서비스로 고품질 3D로 구현된 가구를 ①상하좌우 360도 회전하고 ②색상을 바꿔가며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소파의 경우 ③가죽 주름과 재봉선까지 확인 가능할 정도로 완성도가 높다. ④고객은 기존의 사진, 영상 컨텐츠에 더해 3D 상품 정보를 활용한 홈인테리어 쇼핑이 가능해졌다.

⑤고객이 직접 상품을 설치할 거실, 방 등의 사진을 찍으면 3D로 구현된 가구를 가상으로 배치해 볼 수도 있다. 바닥재, 벽지 등 인테리어 스타일이나 기존 가구와의 어울림을 미리 확인 가능해 집 꾸밈의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다.


프리메라, '바하(BHA) 버블 필링 클렌저'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데일리 클렌징으로 각질 제거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바하(BHA) 버블 필링 클렌저’를 출시했다.

바하 버블 필링 클렌저는 매일 세안 단계에서 필링(Peeling)까지 원하는 고객은 물론, 여드름성 피부로 인해 각질 관리의 어려움을 겪는 고객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아하(AHA), 바하(BHA) 성분을 포함해 클렌징만으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어성초와 박하 추출물의 피지 조절 효능으로 모공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롯데칠성음료,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 광고 온에어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 전국 발매 확대와 함께 펩시의 K-POP 파트너 ‘IZ*ONE(아이즈원)’과 인기 가수 ‘소유’를 모델로 앞세운 신규 광고를 8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Great Taste Zero Sugar’라는 콘셉트로,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의 브랜드 인지도 및 소비자 소통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특히 펩시 제로 슈거의 2021 K-POP파트너로 발탁된 ‘IZ*ONE(아이즈원)’과 ‘소유’는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광고 속에서도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특유의 청량감을 잘 표현해냈다.

또한 펩시 제로 슈거의 슬로건인 ‘Great Taste Zero Sugar’라는 문구를 지속적으로 보여주며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로 슈거 콜라라는 점을 강조했다. 여기에 화면 가득 채우는 탄산 버블과 톡 쏘는 씨즐을 더해 제품의 짜릿한 청량감을 시청각적으로 극대화했다.


하이트진로, 주류 캐릭터샵 ‘두껍상회’ 전국순회 4탄 ‘광주점’ 오픈


하이트진로는 국내 최초 주류 캐릭터샵 ‘두껍상회’의 전국순회 네 번째 지점인 ‘광주점’을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소주의 원조-진로’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보답하는 차원에서 두껍상회를 기획했으며 서울에서 확인한 인기를 이어가고자 전국 순회 중이라는 설명이다.

광주 두껍상회는 광주 최고의 명소로 자리잡은 동리단길(광주 동구 동명동)에서 오는 15일부터다음달 30일까지 운영될 계획이다. 광주 두껍상회에서는 ‘참이슬 백팩’, ‘핑크 두꺼비 피규어’ 등 하이트진로의 대표 인기 굿즈 총 90여 종을 판매할 뿐 아니라, 소맥 자격증 발급, SNS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돼있다. 특히 광주 팬층이 두터운 프로 야구단 ‘KIA타이거즈’와 협업하여 KIA타이거즈 유니폼을 착용한 ‘하이트진로 두꺼비 피규어’도 특별 제작, 판매한다. 매일 12시부터 20시까지 8시간 동안 운영되며, 미성년자의 출입은 제한된다.


G9, ‘할인해, 봄’ 프로모션…25만여개 시즌 상품 할인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15일까지 ‘할인해, 봄’ 프로모션을 열고, 식품, 인테리어, 이사가전, 스포츠 등 봄 시즌 상품 25만여 개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G9는 전 회원 대상으로 ‘카드사 7%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을 KB/삼성 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3만원까지 적용된다. 쿠폰은 행사 기간 내 매일 ID당 1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삼성, 샤오미, 딤채, 쿠첸, 일룸 등 국내외 90여 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봄 제철식품부터 봄맞이 인테리어 용품 및 이사 가구, 가전, 야외활동 제품까지 엄선했다.

곽도훈 기자 kwakd@e-focus.co.kr

곽도훈 기자
곽도훈 기자 다른기사 보기

독자 입장에서, 어렵지 않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