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포커스] '하데스가 보인다' 네오위즈 '블레이드어썰트' 트레일러 공개
상태바
[게임포커스] '하데스가 보인다' 네오위즈 '블레이드어썰트' 트레일러 공개
  • 곽도훈 기자
  • 승인 2021.05.27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관심 속에 출시를 앞두고 있는 2D 액션 게임 '블레이드 어썰트'의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블레이드 어썰트(Blade Assault)’는 팀써니트가 개발 중이고 네오위즈가 서비스하는 게임인데요. SF 콘셉트의 2D액션 플랫포머 로그라이트 게임으로, 화려한 픽셀 아트와 전투 상황에 맞춰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전투 시스템과 조작감이 특징입니다.

네오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영상에는 개선된 3종의 무기, 신규 강화 시스템을 활용한 전략적이고 호쾌하게 진행되는 전투 장면 등을 담고 있습니다. 공개되지 않았던 챕터도 확인할 수 있죠.

특히 ‘디제이맥스(DJ MAX)’ 시리즈 사운드를 제작했던 ‘플래닛붐(Planetboom)’이 배경음악(BGM)을 직접 제작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블레이드 어썰트는 6월 8일 출시되는데요 정식 출시가 아닌 얼리 엑세스입니다. 그게 뭐냐구요? 앞서 해보기라는 뜻인데요. 아직 개발 중인 단계의 게임을 구매해 체험하면서 유저들은 미리 게임을 접하고 개발자에 의견을 전달하는 그런 시스템입니다. 개발사는 제작 자금을 마련할 수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팀을 통해 출시되는 얼리 엑세스 버전에는 4개의 챕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곽도훈 기자 kwakd@e-focus.co.kr

곽도훈 기자
곽도훈 기자 다른기사 보기

독자 입장에서, 어렵지 않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