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7 17:32 (월)
[영상] 할부-리스 장점 합친 현대캐피탈 '할부형 리스'···목돈 부담 확 줄어든다
상태바
[영상] 할부-리스 장점 합친 현대캐피탈 '할부형 리스'···목돈 부담 확 줄어든다
  • 정석현 PD
  • 승인 2021.05.11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부로 살까? 리스를 할까?

자동차를 새로 구입하려는 분들, 목돈 부담 때문에 상당수가 할부나 리스를 선택하는데요.

이때도 할부로 할까. 리스로 할까라는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초기 목돈 부담이 없다는 장점은 같지만 할부금과 리스 비용에 따른 장점은 나뉘게 되는데요. 이런 고민을 덜어 줄 소식을 여러분들에게 전해 드릴까 합니다.

할부와 리스의 장점을 결합한 ‘할부형리스’ 상품인데요. 현대캐피탈이 오늘(11일) 출시한 이 ‘할부형리스’는 고객이 할부보다 좋은 조건으로 내 차를 이용하면서 자동차 리스의 혜택을 다양하게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할부형리스’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할부보다 월 유지비와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점인데요. 일반적으로 할부는 60개월까지 이용 가능한 반면, ‘할부형리스’는 최대 84개월까지 장기로 설정할 수 있어 월 유지비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 차량 구입 시 소요되는 취득세와 자동차세 등을 분납할 수 있어 초기 목돈 부담까지 덜어 준다는데요.

‘할부형리스’는 계약기간 종료 시 1만 원만 부담하면 할부처럼 차량을 소유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해, 차량 소유 및 반납을 고객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개인사업자의 경우 자동차 리스 이용에 따른 지역 건강보험료 절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부가세 환급이 가능한 차종은 세금 절감 효과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영상을 클릭하세요)

정석현 PD jsh@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