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취업하고픈 게임사' 스마일게이트, 대규모 공개 채용!
상태바
'요즘 가장 취업하고픈 게임사' 스마일게이트, 대규모 공개 채용!
  • 정석현 PD
  • 승인 2021.05.04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취업하고픈 기업 중 단연 손에 꼽히는 곳 바로 게임업계인데요. 그중에서도 요즘 뜨고있는 스마일게이트 그룹에서 경력 게임 개발자를 대규모 공개 채용한다고 합니다. 규모는 무려 500명!

코로나19 사태로 채용의 문이 좁아진 가운데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미래의 문화 콘텐츠 산업을 함께 이끌어 나갈 역량 있는 게임 개발자를 채용하기 위한 2021년 대규모 경력 게임 개발자 공개 채용을 5월3부터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스마일게이트가 게임 개발직군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공개 채용 중에서는 사상 최대 규모입니다. 

채용 법인은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RPG 총 3개 법인으로 ▲그래픽 ▲기획 ▲서버 ▲클라이언트 ▲PM(프로젝트 매니저) 등 개발 전분야에 걸쳐 모집합니다. 특히 5월 3일부터 31일까지는 집중 채용 기간으로 별도의 채용 안내 페이지를 통해 스마일게이트 그룹과 이번 공개 채용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현재 재직중인 직원의 인터뷰 영상도 확인해볼 수 있으며 ‘실시간 채용 문의 챗봇’을 개설해 궁금한 점을 실시간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는 5월 31일 이후에도 상시 채용을 통해 역량 있는 개발자 모집은 계속됩니다.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글로벌 IP명가를 목표로 하는 글로벌 기업이죠. 전세계 10억명 가입자 ‘크로스파이어’를 필두로 ‘로스트아크’, ‘에픽세븐’ 등 탄탄한 게임 IP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이를 바탕으로 지난해 매출 1조원을 돌파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문화 콘텐츠 수출 기업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복지는 어떨까요? 육아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어린이집 ‘스마일토리’를 운영, 개발자들의 자유로운 창작 활동을 지원하는 ‘크리에이티브 챌린저스 리그’ 등 다양한 복지가 보장되는데요. ‘크리에이티브 챌린저스 리그’는 개발자들이 평소 구상해온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게임이나 서비스 등을 마음껏 창작해보고 개발자로서 한단계 성장할 수 있도록 회사에서 적극 지원하는 스마일게이트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습니다. 또 개인의 취미 생활과 자기계발을 위한 ‘복지 포인트 지급’, ‘사내 동호회 지원’도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죠.

정석현 PD jsh@e-focus.co.kr

정석현 PD
정석현 PD 다른기사 보기

뉴스본부/ 뉴스콘텐츠팀 정석현PD입니다.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