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주택, 전국 7858가구 분양완판···성공 요인은?
상태바
부영주택, 전국 7858가구 분양완판···성공 요인은?
  • 정석현 PD
  • 승인 2021.04.27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지방에서도 아파트 분양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죠?

이러한 수요에 힘입어 부영주택에서 지방에 공급한 분양아파트 약 1만 가구에 가까운 아파트가 완판! 됐다고 하는데요.

부영주택은 광주, 창원, 경산, 여수 등 지방 사업장에 2019년부터 공급한 분양아파트 총 4곳, 7858가구가 분양 완료됐다고 밝혔습니다.

성공 요인으로는 1000세대가 넘는 대단지 아파트인 점과 입지여건, 조경 및 특화평면 설계 등이 꼽힙니다.

광주 전남의 ‘이노시티 애시앙’과 창원 월영 ‘마린애시앙’은 할인분양으로 입주민들의 금융부담을 크게 줄였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는데요. 분양가격 할인혜택(월별 차등)을 제공하고 발코니 무상 확장, 시스템 에어컨 무상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수요자들에게 제공했다고 합니다.

특히 창원 월영 ‘마린애시앙’은 4298세대에 달하는 엄청난 대단지여서 지역 랜드마크로도 꼽힌다고 하네요. 단지 내에 초등학교도 짓고 중심부에 축구장 3개 면적에 달하는 대형 중앙광장을 조성했다고 합니다.

단지 내에 학교가 있으면 엄청 편할 것 같네요.

경산 사동 ‘팰리스 부영’과 여수 웅천 ‘마린파크 애시앙’은 좋은 입지 여건과 주변시세 대비 합리적 가격으로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을 얻었습니다. 특히 경산 여수에는 새 아파트 공급이 많이 부족해 분양이 시작되자 마자 완료됐다고 합니다.

부영주택 관계자는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러한 관심에 부합할 만한 좋은 아파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포커스 곽도훈 기자입니다.

정석현 PD jsh@e-focus.co.kr

정석현 PD
정석현 PD 다른기사 보기

뉴스본부/ 뉴스콘텐츠팀 정석현PD입니다.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