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e] 이베이코리아, 필립스코리아와 업무제휴협약 체결 外
상태바
[기업e] 이베이코리아, 필립스코리아와 업무제휴협약 체결 外
  • 곽도훈 기자
  • 승인 2021.04.09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e는 산업, 유통, 제약, IT, 게임, 부동산 분야의 소식들을 보기 쉽게 요약해드립니다.


이베이코리아, 필립스코리아와 업무제휴협약 체결


이베이코리아가 필립스코리아와 업무제휴협약(JBP)을 맺고,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호 협력 관계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고객 혜택 및 편의성 증대를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 G9에서 필립스 면도기 모델 3종을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베이코리아의 익일-합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상품으로 필립스의 생활가전 제품을 선보이고 집중적인 마케팅을 실시한다. 또한 이베이코리아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회원을 필두로 필립스 면도기에 대한 좋은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고객의 편의 증진을 위한 다양한 협업도 진행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하트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글로벌 누적 매출 1조원의 대표 수분케어 ‘워터-풀’의 하트 에디션 두번째 시리즈를 선보였다.

‘워터-풀 워터 젤 크림’은 제품 1병당 100만개의 이화 효모 성분을 함유해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해준다.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올려주는 한 단계 진화된 수분 케어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매일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 받고 달아오른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또 다른 제품인 ‘워터-풀 CC 쿠션’은 숨의 베스트셀러 쿠션으로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결점을 커버하면서도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마스크 묻어남이 덜한 것이 특징이다.


오설록, 해차로 만든 일로향 출시


오설록이 2021년 해차로 덖은 최고 명차 ‘일로향’을 선보인다.

해차는 새로 난 차를 말한다. 일로향(一爐香)은 ‘차를 끓이는 다로(茶爐)의 향(香)이 향기롭다'라는 의미를 담은 오설록 대표 제품이다. 24절기 중 다섯 번째인 청명(淸明) 이후 맑은 날만 골라 오설록 차밭에 자란 새순을 손으로 하나하나 따 만든다.

올해는 따뜻해 새싹이 일찍 돋아 예년보다 잎을 따는 시기를 앞당겼다. 돌송이차밭을 비롯한 제주 각지에서 지난 1일부터 수확을 시작했다. 녹차는 거두는 때에 따라 첫물차, 두물차, 세물차로 나눈다. 채엽이 늦을수록 맛에 영향을 주는 아미노산과 향미 성분이 낮고 떫은맛을 내는 폴리페놀 함량은 높아 첫물차인 해차가 가장 품질이 뛰어나다.

제주에만 허락한 천혜의 환경에 과학과 정성을 더해 가꾼 올해 첫차 일로향은 10일부터 오설록 티하우스와 티샵, 아모레퍼시픽 본사에 자리한 프리미엄 티룸(Tea Room)인 오설록 1979에서 즐길 수 있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치킨을 즐기세요" 오뚜기, ‘오즈키친 크리스피치킨’ 2종 출시


오뚜기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바삭하고 맛있는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오즈키친 크리스피치킨’ 2종을 출시했다.

‘오즈키친 크리스피치킨’은 100% 국산 닭고기를 사용해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느끼하지 않도록 개발했으며 물결무늬 튀김옷으로 치킨 본연의 바삭한 맛이 살아있는 치킨이다.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을 적용해 10분~12분이면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며 아이들 간식이나 어른들 맥주안주로 집에서도 손쉽게 방금 튀겨낸 맛있는 치킨을 맛볼 수 있다.

‘오즈키친 크리스피치킨’은 크리스피치킨, 핫크리스피치킨 등 2가지 맛으로 출시했다.


롯데중앙연구소, 놀이 과자 KIT 활용 사회공헌 활동 진행


롯데중앙연구소는 지난8일 발음지역아동센터(내발산동 소재) 아동을 대상으로 놀이과자 KIT만들기 사회공헌 활동을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금번 활동은 롯데중앙연구소 사내벤처 사업으로 추진 중인 ‘냠냠연구소’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쌍방향 클래스로 아이들에게 일일 식품 연구원을 체험하게 하며 자신만의 과자를 만드는 시간을 제공했다.

5~9세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본 클래스는 약 40분간의 과정을 통해 다양한 놀이 활동을 통해 호기심을 자극하며 나만의 DIY 간식을 직접 만들어 보는 체험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식품 연구원의 식재료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학습할 수 있어 올바른 식습관에 대한 이해가 가능하여 교육적 효과 또한 기대할 수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뽀로로와 함께 마시는 슈퍼영양간식 ‘뉴케어 마이키즈’ 2종 출시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아이들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함유한 영유아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마이키즈’ 2종을 출시한다.

‘뉴케어 마이키즈’는 딸기우유와 초코우유 맛을 구현한 2종으로 출시됐다. 영양이 풍부한 건강한 간식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고 풍부한 영양과 더불어 아이들의 취향을 고려한 맛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이번 신제품에 ‘뽀통령’이라는 애칭으로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뽀로로 캐릭터를 패키지에 도입해 친숙함을 더했다. 뉴케어 마이키즈는 뽀로로 캐릭터와 협업해 다양한 마케팅도 계획하고 있다. 아이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뽀롱뽀롱 체조 노래를 개사해 제작된 ‘마이키즈 튼튼송’ 영상은 4월 중으로 유튜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SPC삼립,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 RTD 커피 출시


SPC삼립이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의 RTD(Ready to Drink) 커피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파스쿠찌 RTD 커피는 이탈리아 정통 로스팅 기법인 ‘슬로우 로스팅(생두 안의 수분을 자연스럽게 증발시켜 고르게 천천히 로스팅하는 방식)’으로 볶아 탄 맛을 줄이고 복합적인 향미를 살린 파스쿠찌 대표 블랜딩 원두 ‘골든삭(Golden Sack)’을 사용했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산미를 살린‘골든삭 아메리카노’, 우유에 원두 추출액을 넣어 균형 잡힌 맛의 ‘클래식라떼’등 2종이다.


동아오츠카, 한국휠체어농구연맹과 공식음료 후원 협약 체결


동아오츠카는 한국휠체어농구연맹과 공식음료 후원 협약을 9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동아오츠카는 한국휠체어농구리그(KWBL) 선수들에게 빠른 수분과 이온 보충을 위한 포카리스웨트, 마신다 생수 등 경기에 필요한 음료를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휠체어농구연맹은 이날 공식음료 후원 협약 체결과 더불어 장애인 스포츠 지원에 대한 공로를 인정해 이진숙 동아오츠카 상무이사를 한국휠체어농구연맹 이사로 임명했다.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 종로구 어르신 뼈건강 위해 신제품 ‘골(骨)든밀크’ 후원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이 9일 종로구청 청사에서 종로구 어르신을 위한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매일유업 본사가 위치한 종로구 관내 어르신의 뼈건강을 위해 진암사회복지재단은 약 4천만 원 상당의 골든밀크 제품을 후원한다.

골든밀크는 매일유업이 최근 출시한 뼈건강 전문 제품이다. 우리나라 국민 10명 중 7명은 칼슘을 필요량보다 적게 섭취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대한골대사학회와 공동개발했다. 하루 두 잔(한 잔 125ml 기준)으로 칼슘과 비타민D 일일권장량을 100% 충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정상 면역에 도움이 되는 아연,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1, 나이아신도 일일권장량 100%를 함유하고 있다.


동국제약 ‘센시안’, 붓는 다리 고민의 솔루션 담은 TV-CF 방영


동국제약은 단계별로 다리를 압박하는 방식의 의료기기 압박밴드, ‘센시안’의 신규 TV-CF를 온에어 했다.

이번 TV-CF에서는 ‘다리가 붓고 무거워지는 증상을, 센시안 착용으로 개선할 수 있다’는 내용을 경쾌하게 담아냈다. 특히, ‘회사에서 착!’, ‘교복에 착!’, ‘운동할 때 착!’이라는 메시지를 반복함으로써 남녀노소 누구나, 어디서든, 어떤 의상이든 매치가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최근 건강미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여배우 이시영이 “편하게 입으면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니까, 매일매일 편하게!”라고 말하며 제품의 증상 개선 효과를 전달한다.

곽도훈 기자 kwakd@e-focus.co.kr

곽도훈 기자
곽도훈 기자 다른기사 보기

독자 입장에서, 어렵지 않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