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e] 설화수, ‘아름다움은 자란다’ 두 번째 캠페인 전개 外
상태바
[기업e] 설화수, ‘아름다움은 자란다’ 두 번째 캠페인 전개 外
  • 곽도훈 기자
  • 승인 2021.04.08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e는 산업, 유통, 제약, IT, 게임, 부동산 분야의 소식들을 보기 쉽게 요약해드립니다.


설화수, ‘아름다움은 자란다’ 두 번째 캠페인 전개


설화수가 ‘아름다움’에 대한 생각을 전하는 캠페인, ‘아름다움은 자란다’를 진행한다.

‘아름다움은 자란다’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의 생애 모든 순간에 본연의 아름다움이 존재한다는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을 전하는 캠페인이다. ‘아름다움에는 정해진 시기는 없다’는 화두를 던졌던 지난해에 이어 올해는 ‘당신의 모든 생애에 저마다의 아름다움이 존재하며, 설화수는 생애 전반에 걸쳐 더욱 깊어지는 당신의 아름다움과 함께한다’는 브랜드 소명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았다.


LG유니참, 새로워진 ‘쏘피 안심숙면팬티’ 출시


엘지유니참이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기 위해 기존 ‘쏘피 안심숙면팬티’를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하고 신제품으로 ‘무표백 속커버 안심숙면팬티’를 출시했다.

여성용품 브랜드 쏘피의 ‘안심숙면팬티’는 속옷에 부착하는 방식의 생리대와 달리 입는 팬티형 생리대이다. 업그레이드된 ‘쏘피 안심숙면팬티’는 엘지유니참 구미공장의 팬티형 생리대 전용설비에서 생산돼 여성 체형에 맞춰 진짜 속옷 같이 부드러운 밀착감과 쏘피 생리대의 대표적인 특징인 볼록맞춤 구조를 구현했다. 또한 흡수패드가 3cm 더 길어져 밤새 뒤척여도 생리혈이 새거나 속옷에 묻는 것을 걱정하지 않고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다.


코웨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청정 라이프 특별전’ 진행


코웨이가 오는 8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코웨이 청정 라이프’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웨이 청정 라이프 특별전은 8일 저녁 8시 부터 60분 동안 봄 시즌을 맞아 1인 및 소형 가구에 적합한 정수기, 공기청정기 제품을 소개한다.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자가관리 타입의 인기 제품 카트리지 공기청정기(AP-1019C)와 미니 정수기(P-350N)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코웨이 특별전으로 선보이는 만큼 파격적인 조건으로 마련했다. 최대 30% 제품 할인과 함께 교체용 필터 추가 증정, 방송 중 구매 시 추가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진행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 후기를 남기면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하는 리뷰이벤트도 진행한다.


“미국 임상 3상 마친 ‘롤론티스’, 한국인 대상 효과도 동일”


한미약품의 호중구감소증치료제 ‘롤론티스’가 한국인 대상 효력 검증 분석을 통해 인종간 동일한 약효가 입증됐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됐다.

한미약품은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에서 열리는 세계유방암학술대회(GBCC)에서 롤론티스의 이 같은 임상 분석 결과 2건을 각각 구두와 포스터로 발표했다고 밝혔다.

올해 10회째를 맞은 세계유방암학술대회(GBCC)는 유방암을 다루는 30여 개국 1300여 명의 전문가들이 모여 최신 지견을 논의하는 국제 학술대회다.

구두로 발표된 연구 결과는 두 건의 글로벌 임상 3상(ADVANCE, RECOVER)의 사후 분석 결과로 롤론티스의 약동학 및 약력학이 한국인과 타 인종간 차이가 없다는 사실을 입증했다.


에스티팜, 제네반트와 COVID-19 mRNA 백신용 LNP 약물 전달체 기술 도입 계약 체결


에스티팜은 제네반트 사이언스(Genevant Science)와 COVID-19 mRNA 백신 개발 및 상업화에 필수적인 LNP(Lipid Nano Particle, 지질 나노 입자) 약물 전달체 기술 도입에 관한 비독점적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계약에 따라 에스티팜은 한국, 일본 등 아시아 12개국에서 제네반트의 LNP 약물 전달체 기술을 이용해 COVID-19 mRNA 백신을 직접 개발하고 생산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했다.

제네반트는 에스티팜으로부터 계약금과 기술이전 비용을 포함해 COVID-19 mRNA 백신 개발 및 상업화에 따른 마일스톤으로 최대 1억3375만 달러(한화 약 1496억원)를 받는다.


펄어비스 사회공헌 확대, 기부금 전년대비 232%증가↑


펄어비스가 지난해 사회공헌 비중을 크게 늘리며 기부금은 전년대비 232% 증가, 순이익 대비 1%, 순이익 비중 전년대비 0.8% 증가했다고 밝혔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펄어비스는 2020년 10억 이상이 넘는 규모로 사회공헌 기부 금액을 늘렸다. 전년대비 232% 증가다.

순이익 대비 기부금 비중은 게임 업계에서 엔씨소프트 다음으로 넷마블과 비슷한 1%대를 나타냈다. 전년대비 순이익 대비 기부금 비중은 0.8% 증가해 게임 업계에서 가장 높은 수치다.


넷마블, '쿵야 캐치마인드' 에뛰드와 제휴 이벤트 실시


넷마블은 신개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에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와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이용자들은 오는 19일까지 게임 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미션에 참여해 보상으로 에뛰드닷컴 50% 할인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보상 쿠폰은 총 2만 개로 선착순으로 소진 시까지 증정되며 오는 30일까지 해당 쿠폰을 에뛰드닷컴 홈페이지에서 입력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에뛰드닷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게임 쿠폰 받기’ 버튼을 클릭해 쿵야 캐치마인드 쿠폰 코드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 게임 내에서 완두 쿵야 소환권과 그림 도구 전체 이용권(7일권)을 획득할 수 있다.

‘쿵야 캐치마인드’는 총 회원 수 약 600만명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의 장수 PC온라인 게임 ‘캐치마인드’를 모바일로 재해석 한 게임이다. 이용자가 특정 제시어를 보고 그린 그림을 다른 이용자들이 맞히는 기본 게임성에 위치 기반 기술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쿵야 캐치마인드’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TV’ 및 ‘쿵야 캐치마인드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농심 ‘배홍동비빔면’ 4주 만에 700만개 판매 돌풍


농심이 지난달 11일 출시한 ‘배홍동비빔면’이 4주(3/11~4/7) 만에 700만개가 판매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는 최근 출시된 라면 신제품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이다.

배홍동비빔면은 출시 초반부터 대형마트 등 전 유통점에서 추가공급 요청이 쇄도하며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할 정도로 인기몰이를 했다. 이에 농심은 고속라인에서 배홍동비빔면을 생산하며 공급량을 출시 초기 대비 2배 가량 늘려 폭발적인 수요에 발 맞췄다. 농심 관계자는 “향후 생산량을 더욱 늘리기 위해 원재료의 확보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롯데제과, 더욱 고소해진 ‘꼬깔콘 찰옥수수맛’ 출시


롯데제과가 스낵 ‘꼬깔콘’과 아이스크림 ‘본가 찰옥수수’의 이종 제품 간의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맛인 ‘꼬깔콘 찰옥수수맛’을 선보였다.

‘꼬깔콘 찰옥수수맛’ 포장지 디자인 전면에 아이스크림 ‘찰옥수수’ 제품 디자인을 전면에 배치하여 브랜드 간의 컬래버를 강조해 기존 제품에 ‘찰옥수수 맛’이 더해져 새롭게 변신한 꼬깔콘 맛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게 했다.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 호두’ 출시


오리온은 닥터유만의 영양 설계로 고소한 맛을 더하고 당 함량은 낮춘 ‘에너지바 호두’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건강을 중요시하는 BFY(Better For You)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

에너지바 호두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호두 9.9%와 함께 아몬드, 땅콩 등 견과류 함량을 41%까지 높여 고소한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소말토올리고당, 프락토올리고당 등 두 가지 올리고당을 사용해 은은한 단맛을 내는 동시에 당 함량을 낮출 수 있는 최적의 비율을 적용했다.


동아오츠카, 원주 DB 허웅 선수 ‘포카리스웨트 인기상’ 시상


동아오츠카는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파르나스에서 개최된 ‘KBL 2020-202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시상식에서 원주 DB 허웅 선수에게 ‘포카리스웨트 인기상’을 시상했다고 8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인기상은 KBL 통합 웹사이트를 통한 농구 팬들의 투표로 수상자가 결정됐으며 1위로 득표한 원주 DB 허웅 선수에게 수상의 영예가 돌아갔다.


hy, 모던 중식당 ‘차이797’과 프리미엄 요리 2종 밀키트 출시


유통전문기업 hy는 ‘차이797’과 손잡고, ‘밀키트 2종’을 출시한다. ‘차이797’은 전국 30여 개 매장을 가진 프리미엄 중식 레스토랑 브랜드다. ‘약과 음식은 그 근원이 같다’는 철학 아래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건강한 중식요리를 제공한다.

이번 협업은 코로나19로 인해 외식이 어려운 고객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유명 레스토랑 인기 메뉴를 직접 요리하는 즐거움을 주고자 기획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차이797’ 밀키트 2종은 ▲푸짐한 돼지고기에 마늘의 진한 풍미가 더해진 ‘잇츠온 남자짜장’ ▲새우, 오징어, 위소라 등 각종 해산물이 들어간 걸쭉한 소스에 구수한 누룽지를 담은 ‘잇츠온 해산물 누룽지탕’이다. 2가지 모두 실제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남자짜장’은 ‘차이 797’의 시그니처 메뉴로 알려져 있다.

곽도훈 기자 kwakd@e-focus.co.kr

곽도훈 기자
곽도훈 기자 다른기사 보기

독자 입장에서, 어렵지 않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