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e] JW생활건강, ‘마이코드 퓨어웨이C’ 출시 外
상태바
[기업e] JW생활건강, ‘마이코드 퓨어웨이C’ 출시 外
  • 곽도훈 기자
  • 승인 2021.04.07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e는 산업, 유통, 제약, IT, 게임, 부동산 분야의 소식들을 보기 쉽게 요약해드립니다.


JW생활건강,‘마이코드 퓨어웨이C’ 출시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신제품 ‘마이코드 퓨어웨이C’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7일 밝혔다.

‘마이코드 퓨어웨이C’는 국내 식약처 고시 비타민C 최대 함량인 1000mg을 1정에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미국 INNOVATION LABS사의 엄격한 품질기준을 바탕으로 만든 프리미엄 비타민C를 원료로 사용했다. 부원료 첨가 없이 순수한 비타민C로만 제품을 설계했으며 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1000%를 충족한다. 특수코팅을 활용한 정제를 적용해 비타민C가 장에서 녹아 체내 흡수율이 높도록 제조했다. 유통과정 중 산화를 방지하여 항산화 기능 등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2중 포장했다.


동국제약, 홀로 사는 어르신들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동국제약은 지난 5일 홀로 사는 어르신들을 위해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동국제약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는 잊혀져 가는 ‘효(孝)’의 가치를 되새기고 부모님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자는 취지의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을 위해 상호 유기적인 협력을 지속하기로 약속했다.

협약에 따라 이달 16일까지 부모님께 편지쓰기 캠페인이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있다. 인스타그램에서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을 검색해 캠페인 페이지에 접속 후 감사한 마음의 글을 업로드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수에 비례해 15끼니 분량의 간편식과 치약 및 칫솔로 구성된 ‘효(孝) 도시락’ 박스를 전국의 홀로 사는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bhc, HMR '창고43 어탕칼국수’ 마켓컬리 공식 입점


bhc가 7일 프리미엄 신선식품 전문 플랫폼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한다.

입점 메뉴인 '창고43 어탕칼국수'는 신선한 민물고기와 음나무를 장시간 끓여낸 진한 육수에 고추장을 첨가해 칼칼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창고43 인기 메뉴다. 또한 생부추를 갈아 넣어 만든 생면을 사용해 일반 밀가루 면에 비해 쫄깃하고 소화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CJ프레시웨이, 축구장 80배 규모 계약재배 나선다


CJ프레시웨이는 강원 태백, 경북 봉화, 전북 익산, 충남 논산 등 기존 27개 지역에 이어 올해 충남 예산, 경북 영양, 강원 영월 등 7개 지역을 신규로 추가해 전국 34개 지역에서 계약재배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계약재배 면적은 5,492㏊(54.9㎢) 규모로 지난해와 비교했을 때 16% 가량 늘어날 전망이다. 이는 축구 경기장 크기(약 7,420㎡)의 약 80배에 달한다. 참여 농가도 2391개에서 2852개로 20% 늘어나며 취급 물량 또한 지난해 4만3000톤 대비 약 10% 늘어난 4만7000톤에 이를 전망이다.


롯데제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롯데제과 민명기 대표는 이달 6일 롯데제과 양평동 본사 2층에 있는 어린이 과자박물관 ‘스위트팩토리‘에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에 동참했다. 민 대표의 이번 릴레이 캠페인 참여는 BGF리테일 이건준 사장의 추천으로 이뤄졌다. 롯데제과는 참여자들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 적힌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를 들고 찍은 사진을 롯데제과 공식 SNS에 공유했다. 민 대표는 “미래 주역인 어린이들의 안전을 최우선 하는 교통안전 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 롯데제과 임직원 모두가 본 캠페인의 뜻을 나누고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SPC그룹, 자체 개발 ‘토종효모’ 해외 4개국 특허 등록


SPC그룹이 해외 4개국에 자체 개발한 토종효모(SPC-SNU 70-1)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고 7일 밝혔다.

SPC그룹은 지난 2015년 자체 발굴에 성공한 토종효모와 유산균에 대해 미국, 중국, 프랑스, 일본 등 4개국에 총 12건의 특허 등록을 마쳤다.

미생물 자원이 국가의 핵심 경쟁력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순수 국내 연구 기술로 개발한 제빵용 미생물 자원이 해외에서 차별성과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데 큰 의의가 있다.


LG생활건강,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 출시


LG생활건강은 스티펠사가 개발한 165년 이상의 전통, 독일 피부 과학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민감 피부 케어 선크림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을 출시했다.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은 강렬한 태양과 높아진 기온에도 마스크를 벗을 수 없어 예민해지고 달아오른 피부를 위한 자외선차단제다. 피지오겔만의 피부 본연의 보습과 보호 장벽을 강해주는 바이오미믹 기술에 강력한 자외선 방어막을 더해 실내뿐 아니라 야외에서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고 민감 피부의 건조함까지 케어해준다.


아모레퍼시픽, 맞춤 파운데이션 서비스 ‘베이스 피커’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나만을 위한 맞춤형 파운데이션 쿠션 제조 서비스 ‘베이스 피커(BASE PICKER)’를 출시했다.

‘베이스 피커’를 활용하면 20단계 밝기와 5가지 톤으로 구성한 총 100가지 베이스 메이크업 색상 중에서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찾을 수 있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이 카이스트와 함께 3년여간 고객의 피부톤과 파운데이션 색상을 연구해 개발한 것이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100가지 컬러와 더불어 2가지 텍스처, 2가지 제품 타입을 추가로 선택해 맞춤형 파운데이션쿠션 제품을 제조 및 구매할 수 있다.

서울시 성동구 아모레성수에서 선보인 ‘베이스 피커’ 서비스 현장에서는 카이스트 특허 기술을 탑재한 피부톤 측정 프로그램과 메이크업 전문가의 상담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본인의 피부에 적합한 컬러와 제형(글로우/세미 매트)을 선택하고, 즉석에서 만든 맞춤형 파운데이션․쿠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G마켓, ‘MLB키즈’ 봄여름 신상품 할인…매일 최대 10만원 쿠폰


G마켓이 오는 11일까지 ‘MLB키즈 브랜드 쇼케이스’를 열고 2021년 봄/여름 신상품을 선보인다. 바람막이 등 인기제품 68종도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누구나 사용 가능한 ‘10% 중복할인쿠폰’과 스마일클럽 회원을 위한 ‘12% 중복할인쿠폰’을 매일 3장씩 제공한다. 쿠폰 당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또한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로 등록한 삼성카드, 국민카드로 결제 시 최대 12%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넷마블, 모바일 퍼즐 농구 게임 ‘NBA 볼 스타즈’


넷마블은 모바일 퍼즐 농구 게임 ‘NBA 볼 스타즈 (NBA Ball Stars)’를 오늘 전세계 162개국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NBA 볼 스타즈’는 지난 2월 인수한 쿵푸 팩토리가 개발하고 넷마블 북미법인이 처음 퍼블리싱하는 게임으로 기존 모바일 퍼즐 게임 방식과 달리 퍼즐과 농구 플레이를 결합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 게임은 NBA 스타 선수들을 수집해 빠르게 진행되는 농구 액션 플레이와 퍼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NBA 스타 선수들로 팀을 구성하고 맞춤형 라인업을 만들어 경쟁할 수 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쿠노이치' 사전 생성 시작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쿠노이치'의 사전생성 이벤트를 6일 시작한다.

'쿠노이치'는 주무기 '소검'과 보조무기 '수리검'을 다루는 암살자 클래스다. 이용자는 5월 4일까지 게임 접속 시 ▲태고 장비 상자, ▲영릉향 장신구 세트 상자 등으로 구성된 '육성지원품'을 받을 수 있다.

곽도훈 기자 kwakd@e-focus.co.kr

곽도훈 기자
곽도훈 기자 다른기사 보기

독자 입장에서, 어렵지 않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