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증권 "화승엔터프라이즈, 주 고객 아디다스 매출 성장에 목표가 44% 상향"
상태바
메리츠증권 "화승엔터프라이즈, 주 고객 아디다스 매출 성장에 목표가 44% 상향"
  • 곽유민 기자
  • 승인 2021.04.0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종목은 화승엔터프라이즈입니다. 화승엔터프라이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OEM 생산을 하는 기업인데요. 베트남과 인도네시아에 생산 공장을 보유 중인 중견 기업체입니다.

메리츠증권 하누리 연구원은 오늘(2일) 화승엔터프라이즈를 섬유 의복 업종 최선호주로 추천했습니다. 목표 주가는 기존 대비 44% 상향한다고 밝혔는데요.

하 연구원은 그러면서 해당 종목을 “매수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이렇게 표현했습니다.

그럼 화승엔터프라이즈 주목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우선 OEM의 투자성이 뛰어나다는 점입니다.

‘이미’ 회복한 아시아보다, ‘이제’ 회복할 서구권에 대한 의존도가 높기 때문인데요. 미국은 올 2분기, 유럽의 경우 올 3분기를 기점으로 재고 비축 구간에 진입할 것이라는 게 하 연구원의 분석입니다.

적극적인 투자도 예정돼 있는데요. 올 하반기 원단/의류 OEM 업체 인수를 통해 글로벌 최초로 운동화, 모자, 의류 등 패션 제품 생산의 완전체를 이루게 되는 될 것입니다.

원 부자재의 역내 조달을 통한 매출 원가 감소와 품목 확장에 따른 신규 매출처 확보가 기대됩니다.

또 주 고객인 아디다스가 살아난다는 점도 호재인데요. 아디다스는 올 매출액 성장률 가이던스로 플러스 15%~19%가 제시됐는데요. 이는 2007년 이래 최대 성장입니다.

이와 함께 올해는 올림픽, 내년에는 동계 올림픽과 월드컵이 개최될 예정인데요. 이벤트 특수는 덤으로 작용할 전망입니다.

곽유민 기자 ymkwak@e-focus.co.kr

곽유민 기자
곽유민 기자 다른기사 보기

뉴스본부/ 뉴스콘텐츠팀장 곽유민 차장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