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e] 포카리스웨트, 요즘 대세 이달의 소녀 츄 모델 발탁 外
상태바
[기업e] 포카리스웨트, 요즘 대세 이달의 소녀 츄 모델 발탁 外
  • 곽도훈 기자
  • 승인 2021.03.30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e는 산업, 유통, 제약, IT, 게임, 부동산 분야의 소식들을 보기 쉽게 요약해드립니다.


포카리스웨트, 요즘 대세 이달의 소녀 츄 모델 발탁


포카리스웨트가 요즘 대세 가수 이달의 소녀 츄를 2021년 브랜드의 새 얼굴로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달의 소녀 츄는 ‘깨물 하트’, ‘퇴사짤 개인기’ 등의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가 화제가 되며 ‘놀면 뭐하니?’, ‘강철부대’, 온라인 콘텐츠 ’지구를 지켜츄’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과 다양한 콘텐츠에서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국민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모델은 이온음료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로 ‘스타 등용문’이라고 불리며 걸그룹 트와이스, 배우 손예진, 한지민, 박신혜, 김소현 등 모델 발탁이 매번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달의 소녀 츄는 이 계보를 잇는 31대 포카리스웨트 모델로서 특유의 활발하고 친근한 매력으로 국민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만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팔도, 톡톡 쏘고 쏙쏙 들어가는 ‘뿌요소다’ 출시


팔도가 학창시절 소풍 필수 아이템 ‘뿌요소다’를 24년만에 다시 선보인다. 뉴트로 트렌드에 발맞춰 추억 속 음료를 소환하는 것이다.

뿌요소다는 1998년 출시돼 큰 사랑을 받았던 음료다. 업계 최초로 어린이들도 손에 쥐고 마실 수 있는 소형 페트병(245ml)을 도입해 주목을 받았다. 특히 그룹 ‘디바’의 ‘왜 불러’를 개사한 CM송과 재미있는 표정의 캐릭터가 화제가 됐었다.

새롭게 출시된 뿌요소다는 ‘오렌지’, ‘파인애플’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상큼하게 느껴지는 과일향과 입안 가득 터지는 탄산의 청량감이 특징이다.

광고 모델로는 아역배우 김강훈을 발탁했다.


매일유업, 문화예술 발전 위해 ‘광주비엔날레’ 1억원 후원


매일유업이 ‘제13회 광주비엔날레’의 성공적인 개최와 함께 문화예술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1억원을 후원한다.

올해로 13회를 맞은 광주비엔날레는 ‘떠오르는 마음, 맞이하는 영혼’을 주제로 오는 4월 1일부터 5월 9일까지 39일간 개최되며 69작가(명/팀)가 참여해 커미션 40점을 비롯해서 다층적인 작품 200여 점을 선보인다. 1995년 제1회 행사를 시작으로 26년 역사 동안 동시대 미술담론을 이끌어 온 광주비엔날레는 이번 제13회에서는 관람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온오프라인이 유기적으로 순환되는 실험적인 현대미술 전시를 구현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일유업은 광주비엔날레에 1억원을 후원하기로 결정하고 후원금 중 일부는 입장권을 구입해 매일유업 대리점주 가족과 문화예술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을 초청해 광주비엔날레 전시관을 비롯해 국립광주박물관, 광주극장 등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큼지막한 돼지고기와 화끈한 불맛' 라면비책 2탄 고기짬뽕 출시


오뚜기가 큼지막한 돼지고기와 화끈한 불맛의 라면비책의 두 번째 제품인 ‘라면비책 고기짬뽕’을 출시했다.

‘라면비책 고기짬뽕’은 큼지막한 돼지고기와 화끈한 불맛, 얼큰한 짬뽕 국물로 맛을 낸 제품이다. 치킨, 사골, 돈골엑기스를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라면비책만의 깊고 진한 짬뽕육수의 맛을 구현했으며 큼지막한 돼지고기와 채소로 고기짬뽕의 국물맛을 더하고 건더기의 식감도 살렸다. 고추, 마늘, 대파 등을 센불에 볶아 화끈한 불맛을 더해 진짜 고기짬뽕의 맛을 느낄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31일 단 하루 ‘해피 31데이 투 유’ 실시


배스킨라빈스가 오는 31일 하루 동안 기존 ‘31데이’의 혜택을 업그레이드한 ‘해피 31데이 투 유(Happy 31Day to you)’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생일처럼 특별한 31일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빈티지 케이크 ‘해피버스데이 케이크’도 새롭게 선보이고 31데이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해피 버스데이 케이크’ 구매 혜택을 강화했다.

‘해피 버스데이 케이크’는 케이크 위에 색색깔의 크림, 팝핑캔디, 스프링클 등을 화려하게 올린 레트로풍의 제품이다. 여기에 큼지막한 레터링 초콜릿까지 올려 특별한 인증샷을 찍기에 제격이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유기동물보호소 봉사 진행


bhc치킨은 ‘해바라기 봉사단’ 5기 1조가 지난 24일 경기도 오산시에 있는 동물보호소에서 유기동물을 위한 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유기동물의 실상이 사회적 문제로 지속 대두됨에 따라 해당 동물에 관한 관심 촉구 및 처우 개선을 위한 공감대를 조성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유기 또는 파양된 강아지와 고양이를 임시로 돌보는 오산의 한 동물보호소를 방문했다. 단원들은 보호소 실내 청소, 케이지 세척 및 소독, 배변 패드 교체 등 동물 생활 공간 개선에 이어 목욕, 사료 먹이기를 통해 동물들과 정서적 교감을 나눴다. 또한 보호소에 간식, 배변 패드 등 반려용품을 후원하며 동물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생활하도록 힘을 보탰다.


대상 청정원, 학교급식용 ‘널 응원해’ 소시지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학교 급식 납품용 육가공 신제품 ‘널 응원해’ 소시지 2종을 출시했다.

대상에 따르면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청정원 ‘널 응원해 비엔나’와 ‘널 응원해 프랑크’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각각의 제품에 귀여운 동물 모양 캐릭터와 응원 문구를 더해 ‘잘했쥐’, ‘고맙소’, ‘힘내용’, ‘맛있닭’ 등으로 표현해 보는 즐거움을 준다. 각종 교내행사나 시험기간, 특식 등에 활용하기에 좋다.

소시지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재료 선정에도 신경 썼다. 국내산 순돈육에 천일염으로 숙성하여 고소한 풍미는 물론 톡톡 터지는 육즙과 뽀득하게 씹히는 식감을 살렸다. 건강을 위해 응원 문구는 코코아 분말을 사용했으며 카라기난, 보존료, D-솔비톨, 산화방지제, 전분 등과 같은 5가지 합성첨가물은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롯데제과, 바삭하고 고소한 퓨전 디저트 ‘뻥쿠아즈’ 출시


롯데제과가 쌀로 만든 뻥튀기를 활용해 고소하면서 달콤한 퓨전 디저트류 제품 ‘뻥쿠아즈’를 선보였다.

뻥쿠아즈는 ‘다쿠아즈’ 과자 콘셉트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해 오랜 시간 동안 한국인에게 간식으로 사랑을 받고있는 쌀로 만든 뻥튀기를 활용, 바삭한 식감을 제대로 살린 제품이다. 원형의 샌드 형태인 뻥쿠아즈 겉에는 인절미 초코 코팅이 둘러져 있어 뻥튀기의 고소한 맛과 함께 인절미 특유의 고소함과 초코의 달콤함이 더했다.

뻥쿠아즈는 코팅된 뻥튀기의 가운데 부분에는 부드러운 인절미 크림을 넣어 평범한 바삭한 식감에 크림의 부드러운 식감을 더해 색다른 식감을 느낄 수 있게 했고 인절미 특유의 고소한 맛을 극대화했다.


헤라, ‘NEW 블랙 쿠션’ 출시


헤라가 얇지만 강력한 밀착력과 더욱 업그레이드된 커버 지속력을 선사하는 ‘NEW 블랙 쿠션’을 출시한다.

‘블랙 쿠션’은 2017년 출시 후 헤라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NEW 블랙 쿠션’은 헤라만의 독보적인 초밀착력을 구현하며 기존 블랙 쿠션 고객들의 니즈를 심도 있게 연구해 장점을 더욱 강화했다.

‘NEW 블랙 쿠션’은 블랙 라인 공통 기술인 마그네핏 피그먼트를 적용해 가볍지만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하고 24시간 이상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 지속력을 제공한다. 또 커버층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얇지만 강력하게 피부에 밀착돼 마스크 사용에도 답답함 없이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피부 본연의 색을 살릴 수 있도록 8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제공한다. 아시아인 2000명의 피부색을 연구해 독자적인 컬러 체계를 구축했으며 우리나라를 비롯한 동양인 피부에 맞춤 제작된 컬러를 구현했다.


‘칼바람 나락’을 모바일로...‘와일드 리프트’ 시즌2 시작


라이엇 게임즈의 인기 모바일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가 대규모의 2.2 패치와 함께 두 번째 시즌을 선보인다.

새로운 시즌의 시작과 진행된 이번 2.2패치를 통해 많은 플레이어들이 기다려온 '무작위 총력전(칼바람 나락, ARAM)' 모드, '포지션 선택' 기능 추가와 신규 챔피언, 고유 스킨, 와일드 패스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출시된다.

곽도훈 기자 kwakd@e-focus.co.kr

곽도훈 기자
곽도훈 기자 다른기사 보기

독자 입장에서, 어렵지 않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