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e] 펄어비스 검은사막 '노바’ 각성·전승 업데이트 外
상태바
[기업e] 펄어비스 검은사막 '노바’ 각성·전승 업데이트 外
  • 곽도훈 기자
  • 승인 2021.01.06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e는 산업, 유통, 제약, IT, 게임, 부동산 분야의 뉴스들을 보기 쉽게 요약해드립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노바’ 각성·전승 업데이트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노바’의 각성과 전승을 오늘 동시 업데이트했다.

검은사막 캐릭터는 일정 레벨 성장을 달성하면 각성과 전승할 수 있다. 각성과 전승은 이용자가 선호하는 전투 스타일의 캐릭터로 강화해 새로운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노바 각성 시 새로운 무기 '스팅'을 사용할 수 있다. 스팅은 레이피어(길고 가늘고 뾰족한 도검) 형태 또는 거대한 낫 형태로 변환 가능하며, 기존 무기보다 더 빠르고 강력한 왕실 검술을 구사할 수 있다. 전승을 하면 기존에 사용하던 철퇴 '샛별'과 거대한 방패 '크라툼'을 이용한 전투 스타일을 계승함과 동시에 죽은 자들의 왕 '악시안'을 깨워 새로운 힘을 얻을 수 있다.


롯데 가나초콜릿, 소설 ‘아몬드’와 손잡고 신규 광고 캠페인 전개


롯데제과가 대표 초콜릿 브랜드 ‘가나’의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광고는 베스트셀러 소설 ‘아몬드’의 일러스트레이터 0.1(영점일)과 협업해 제작된 애니메이션 형태의 광고다.

롯데제과는 최근 출시한 ‘가나 랑드샤쿠키’, ‘가나 티라미수’ 등 가나의 디저트 라인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자 이에 힘을 싣기 위해 주요 고객인 10~20대 젊은 층에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베스트 셀러의 일러스트 작가와 손을 잡았다.

광고에는 ‘아몬드’ 표지의 주인공과 닮은 소년이 등장해 소녀가 전해준 가나초콜릿을 먹고 감성에 눈뜨게 된다. 그와 함께 감성이 필요한 사람에게 가나를 전해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대상㈜ 정원e샵, 새해 맞이 반값 득템 할인이벤트 풍성


대상이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의 신년 첫 행사로 다양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2021년 포춘쿠폰을 뽑아라’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가자 전원에게 최대 5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추가 적립금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정원e샵 포춘쿠폰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메인 화면에 보이는 5개의 포춘쿠키 중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클릭만 하면 된다. 모두에게 ‘50% 할인쿠폰’, ‘40% 할인쿠폰’, ‘30% 할인쿠폰’, 그리고 ‘무료배송’ 및 ‘중복 5% 할인쿠폰’ 중 하나가 랜덤으로 즉시 발급된다. 여기에 새해 소망을 댓글로 작성하면 100원 적립금도 조건 없이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정원e샵 격한 웰컴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신규 고객에 한해 선착순 2021명에게 1월과 2월에 사용 가능한 50% 반값 할인쿠폰과 40% 할인쿠폰, 그리고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정원e샵에 신규 가입하면 1월 말까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5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1월에 웰컴쿠폰을 사용한 회원에게 2월에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5천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40%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단, 할인쿠폰은 청정원, 종가집 브랜드 제품에만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정원e샵 1월 첫 구매를 SNS에 인증하고 댓글을 작성하면 추가 2000원 적립금도 지급받을 수 있다.


홀리추얼, ‘뉴트리 엘릭서 밤’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홈 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이 피부에 영양을 채워주고 매끈한 윤기를 선사하는 고영양 아로마 밤인 ‘뉴트리 엘릭서 밤’을 선보인다.

뉴트리 엘릭서 밤(NURTI ELIXIR BALM)은 강인한 생명력과 뛰어난 효능으로 고대부터 피부 미용에 사용한 헤이즐넛, 아보카도, 아르가니아 등 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아카시아, 엘더플라워, 네롤리 등 화이트 플라워로부터 얻은 ‘블랑 에플로에센스TM(Blanc Effloessence)TM’ 성분이 피부 진정, 보습, 탄력 개선을 도와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크림 단계에서 얼굴에 사용해도 좋지만, 각질이 심한 팔꿈치나 무릎에 수시로 덧바르거나 건조한 손톱 큐티클 등에 활용하면 좋다. 건조한 부위 어느 곳이든 바를 수 있는 멀티 보습 밤이다.


JW중외제약, 기업 미디어 플랫폼으로 홈페이지 리뉴얼


JW중외제약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업 미디어 플랫폼 형태의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기업개요, 제품, R&D 등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하면서, 경영활동, 제약·바이오 트렌드, 질환정보와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홈페이지 첫 화면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제약·바이오 업계에서 뉴스룸을 별도로 운영하는 경우는 있었지만 공식 기업 홈페이지를 미디어 채널로 전면 개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설된 ‘Health & Tech’, ‘JW Story’ 카테고리가 JW그룹의 콘텐츠 허브로서 역할을 하게 된다. ‘Health & Tech’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질환 정보를 비롯해 JW그룹의 R&D·글로벌 성과, 제약·바이오 산업 트렌드 등의 콘텐츠로 꾸며진다. ‘JW Story’는 ‘환자 치료’에 가치를 부여하는 경영으로 창업이념인 ‘생명존중’의 정신을 실현하고 있는 JW와 임직원들의 노력을 소개한다.또한 텍스트 정보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과 연계한 임직원·전문가 인터뷰, 현장 브이로그(Vlog) 등을 제공하고, 콘텐츠 검색과 SNS 공유·구독하기 기능을 강화해 고객과의 미디어 소통 환경을 강화했다.

곽도훈 기자 kwakd@e-focus.co.kr

곽도훈 기자
곽도훈 기자 다른기사 보기

매서운 시각을 가진 기자가 되겠습니다. 유통, 제약 분야를 취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