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e] 홈앤쇼핑, 디자인 제품 전문브랜드 에이블루와 파트너십 협약 外
상태바
[유통e] 홈앤쇼핑, 디자인 제품 전문브랜드 에이블루와 파트너십 협약 外
  • 홍건희 기자
  • 승인 2020.10.1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앤쇼핑, 디자인 제품 전문브랜드 에이블루와 파트너십 협약

[홈앤쇼핑 제공]
[홈앤쇼핑 제공]

홈앤쇼핑은 디자인 제품 전문브랜드 에이블루와 전략적 파트너십 협약을 맺고 공동브랜드 아이템 개발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서울 강서구 홈앤쇼핑 본사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이사, 이원섭 홈앤쇼핑 부사장, 이명욱 에이블루 대표이사, 소현구 에이블루 전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홈앤쇼핑과 에이블루는 공동 브랜드 아이템 개발 및 유통을 통해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신규 성장모델 창출에 적극 협조해 나갈 계획이다.

에이블루는 자세교정의자 커블체어를 선보인 후 ‘바른 자세교정 의자’로 입소문을 타며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전 국가대표 체조선수 손연재를 신규모델로 발탁함으로써 다양한 온라인, 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 협약을 통해 기존 판매 중인 커블체어를 비롯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파트너사 확보와 제휴를 통해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 소싱과 신규 성장모델을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코웨이 제공]
[코웨이 제공]

코웨이, 주방의 혁신 '아이콘 정수기' 출시 기념 온라인 론칭쇼 개최

코웨이가 오는 15일 오전 11시 주방에 필요한 모든 혁신을 담은 ‘아이콘 정수기’를 출시하며 코웨이 최초로 온라인 론칭쇼를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론칭쇼는 신혼부부 및 영패밀리 등 폭 넓어진 정수기 고객층에 맞춰 신제품 ‘아이콘 정수기’의 차별성과 우수성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알기 쉽게 설명해주기 위해 마련된다.

아이콘 정수기 온라인 론칭쇼는 오는 15일 오전 11시부터 약 25분간 방송되며 마이크로사이트 및 코웨이 공식 유튜브 채널 ‘코웨이 스토리’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이번 아이콘 정수기 온라인 론칭쇼는 △아이콘 정수기 소개 △토크쇼 △이벤트 안내 등으로 구성된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주방의 새로운 혁신을 보여줄 아이콘 정수기 출시에 맞춰 고객들과 긴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온라인 론칭쇼를 마련했다”며 “이번 온라인 론칭쇼는 실제 고객들이 느끼는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함께 이야기하고 공감할 수 있는 요소들로 구성해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 G9, 가성비甲 인기 중소기업제품 특가 판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26일 오전 9시까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우수 소상공인 상품을 소개하는 ‘가을맞이 가치쇼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식품, 생활가전, 패션뷰티 등 가성비 높은 상품 170여 종을 엄선해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는 ‘17%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ID 당 매일 3회씩 제공된다.

임민정 G9 영업실 매니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집콕시대 집에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가공, 신선식품을 포함해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생활용품 등 우수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고 말했다.


[위메프 제공]
[위메프 제공]

위메프, 건강족·확찐자 늘면서 ‘로우푸드’ 인기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건강 관리가 큰 화두로 떠오르면서 당·지방·나트륨 등 자극적인 성분을 덜어내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로우푸드(Low Food)’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위메프는 최근 3개월(7월 5일~10월 4일) ‘저당 식품’ 판매액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233%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판매상품 수는 1437%나 늘었다.

이는 여러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당 섭취를 줄이려는 ‘건강족’들의 소비 행태 변화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살이 찐 ‘확찐자’들의 다이어트용 소비도 한몫한 것으로 해석된다.

위메프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영양제보다 ‘건강한 먹거리’ 자체로 좋은 영양소를 채우는 소비자들이 느는 추세”라며 “당·지방·나트륨 등 몸에 좋지 않은 성분을 최소화하면서 맛과 영양을 겸비한 로우푸드 제품이 계속해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서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18일까지 압구정본점에서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 기간 압구정본점 2층에 위치한 스위스 고급 시계 브랜드 '브레게(Breguet)'에서는 장인의 기술력이 집약된 그랜드 컴플리케이션(복잡한 기능을 여러 개 탑재한 시계를 일컬음) 한정판 시계 '클래식 그랜드컴플리케이션 5359'와 '클래식 투르비용 엑스트라-플랫 스켈레트 5395'를 각각 1점씩 국내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각각 3억원대, 2억원대다.

홍건희 기자 hong@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