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e] 씰리침대, '예비 부부'를 위한 롯데웨딩과의 제휴 이벤트 실시 外
상태바
[유통e] 씰리침대, '예비 부부'를 위한 롯데웨딩과의 제휴 이벤트 실시 外
  • 홍건희 기자
  • 승인 2020.10.12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씰리침대 제공]
[씰리침대 제공]

씰리침대, 예비 부부를 위한 롯데웨딩과의 제휴 이벤트 실시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코리아가 예비 부부의 결혼 준비를 돕기 위해 오는 25일까지 롯데웨딩과 제휴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씰리침대 브랜드 창립 139주년을 맞아 특별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웨딩 마일리지 더블 적립 프로모션, ‘화해의 기술’ 메시지 전송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 모두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로 구성되었으며 오직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롯데백화점 씰리침대 매장에서 ‘데즐링 디럭스 티타늄 오리지널(Dazzling DLX Ti Original)’, ‘얼루어 II(Allure II BPS)’ 등 창립 기획 신제품을 포함한 매트리스를 구매한 웨딩멤버스 고객은 웨딩 마일리지를 2배로 적립할 수 있다. 구스 이불솜, 호텔식 침구 세트, 방수 커버 등 구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도 중복으로 증정된다.

간편하고 재미있게 자신의 취침 유형을 알아보고 그에 맞는 추천 제품을 알아볼 수 있는 ‘MBTI(My Bed Type Indicator)’ 테스트도 준비돼 있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에게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제품을 좋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롯데웨딩 제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씰리침대의 70년 역사 포스처피딕 지지 기술이 담긴 다양한 제품들을 혼수 매트리스로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샘 제공]
[한샘 제공]

한샘, 협력사 기술지원 확대…’E0’ 환경안전 정보 공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연구개발 시설에 대한 기능 강화를 통해 협력사에 대한 지원 확대와 투명한 환경안전 정보 제공 등 상생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한샘은 국제 공인시험기관으로 인정받은 자사 기업부설연구소인 생활환경기술연구소를 통해 협력업체와 관계사를 대상으로 한 제품 시험 지원과 관련 정보 공개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12일 밝혔다.

한샘 생활환경기술연구소는 환경친화적인 제품과 서비스의 연구개발, 체계적인 품질보증시스템을 통한 환경안전품질 시험보증을 담당하며 제품 및 서비스 환경안전분야의 씽크탱크 역할을 하고 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은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강화하면서 더욱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할 수 있게 됐다”며 “신뢰도 높은 시험성적서 공개를 통해 소비자들의 환경안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CU 제공]
[CU 제공]

CU 말레이시아 첫 진출, K-편의점 글로벌 무대 넓힌다!

BGF리테일이 12일 말레이시아 기업인 Mynews Holdings의 자회사인 MYCU Retail과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업계 최초로 말레이시아 시장에 진출한다.

BGF리테일은 다음달 중으로 CU해외사업TF를 말레이시아로 보내 현지 소매유통시장에 최적화된 편의점 모델 및 시스템 구축 작업에 들어간다.

말레이시아 CU 1호점은 내년 상반기 내 오픈할 예정이며 사업 원년인 2021년 신규점 50점을 시작으로 향후 5년 간 500점 이상의 순증을 통해 중장기적으로 말레이시아 편의점 업계 1위 자리를 목표로 하고 있다.

말레이시아는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지난해 약 1.1만 달러로 동남아시아 국가 중 3위에 오를 만큼 소비력이 높고 쿠알라룸푸르를 중심으로 한국의 수도권에 해당하는 클랑밸리 지역이 지속적으로 확대되는 등 편의점 산업의 성장잠재력이 매우 크다.

이건준 BGF리테일 사장은 “이번 말레이시아 진출은 현지 로컬 CVS 기업에 CU의 브랜드와 노하우를 수출하는 첫 사례로 대한민국 편의점이 해외 무대에서도 인정받고 있다는 의미”라며 “CU의 전문성과 파트너사의 경험이 시너지를 발휘해 보다 빠르고 탄탄하게 사업을 안정시켜 글로벌 기업들과 당당히 경쟁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터파크 제공]
[인터파크 제공]

인터파크, 해외 패션 브랜드 편집샵 ‘LaVia’ 오픈

인터파크가 해외 패션 브랜드 편집샵 ‘라비아(LaVia)’를 오픈하며 해외 직구족 공략에 나선다.

‘라비아’는 부띠끄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세계적 명품 브랜드까지 다양한 해외패션 브랜드 상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편집샵이다. 명품 의류, 신발, 잡화 등 3만7000여개 다양한 해외직접구매(직구)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복잡한 절차 없이 인터파크 ID로 간편하게 해외직구 쇼핑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포인트 적립 및 사용∙카드혜택∙할인쿠폰 등 인터파크 회원등급에 따른 각종 혜택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가지 못한 이들의 해외직구 쇼핑이 계속해서 신장하고 있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인터파크는 해외 최신 트렌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 제공]

G마켓∙옥션, 제철식품 ‘프레시위크’ 오픈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0일까지 ‘프레시위크’ 프로모션을 열고, 제철 농수축산물을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언택트 시대를 맞아 제철식재료를 집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검증된 현지 생산 판매자의 신선한 식품만을 엄선했다.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G마켓과 옥션의 모든 신선식품 카테고리에 적용 가능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이번 행사는 인기 신선식품을 홈스토랑(홈+레스토랑) 메뉴로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G마켓과 옥션에서 홈스토랑 메뉴로 활용할 수 있는 식재료를 채널당 3개씩 엄선해 3일마다 특가 판매한다.

김은신 이베이코리아 마트뷰티실 실장은 “언택트 시대를 맞아 외부 활동을 자제하고 온라인으로 신선식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신선한 농수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이번 ‘프레쉬위크’를 비롯해 ‘대한민국찐수산대전’, ‘대한민국 농활갑시다’ 등 다양한 현지 직송 식품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 업계 최초 ‘친환경 VIP 제도’ 만든다

현대백화점이 이번엔 ‘친환경 VIP’ 제도를 새로 만들기로 했다.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고객이 친환경 활동에 참여하면 VIP 등급 혜택을 제공하기로 한 것이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5일까지 플라스틱 용기 수거 캠페인 등 자사 친환경 활동에 참여한 고객에게 엔트리 VIP 등급인 ‘그린’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생활 속 작은 실천으로 환경 보호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집약한 8대 친환경 활동 가운데, 고객이 5개 이상 참여한 후 압구정본점 등 15개 각 점포 사은데스크에서 인증을 받으면 ‘그린’ 등급을 받게 된다.

현대백화점이 선정한 8대 친환경 활동은 △집에서 안쓰는 플라스틱 용기 가져오기를 비롯해 △코팅이 벗겨져 수명이 다한 프라이팬 가져오기 △재판매가 가능한 의류·잡화 가져오기 △사용하지 않는 휴대폰 가져오기 △텀블러를 가져와 백화점 내 무료 음료 라운지(카페H) 이용하기 △친환경 장바구니 사용하기 △플라스틱이 필요 없는 모바일카드 발급해 사용하기 △전자영수증만 발급받기 등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유통 기업의 특성을 살려 고객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친환경 캠페인이나 제도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환경 보호’라는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홍건희 기자 hong@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