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e]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 편의점 판매 개시 外
상태바
[유통e]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 편의점 판매 개시 外
  • 곽도훈 기자
  • 승인 2020.10.08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 궐련형 전자담배‘릴 솔리드 2.0’전국 주요 편의점 판매 개시

KT&G가 오는 13일부터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lil SOLID 2.0)’과 전용스틱 ‘핏 체인지 Q(Fiit Change Q)’를 전국 주요 편의점에 선보이며 판매망 확대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KT&G는 소비자들이 궐련형 전자담배를 먼저 만나 볼 수 있도록, 소비자 접근성이 좋고 궐련형 전자담배 매출이 높은 전국 주요 편의점 6000여 곳을 판매처로 선정해 운영한다. 해당 편의점의 자세한 위치는 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국 주요 편의점 우선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1만2000명에게 ‘스타일러 데코’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릴 솔리드 2.0’은 측면부에 탈부착이 가능한 ‘스타일러 데코’를 사용하면 개인의 취향대로 색상 변경이 가능하다.


매일유업, 임산부의 날 맞아 ‘두근두근 엄마의 탄생’ 이벤트 진행

매일유업이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예비 엄마를 응원하기 위한 ‘두근두근 엄마의 탄생’ 이벤트를 연다고 8일 밝혔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예비맘을 위한 첫 번째 혜택은 임신 축하 선물이다. 기간 내 응모한 대상자 중 한 명을 추첨해 임신 축하금 100만원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쿠첸 플렉스쿡, 로토토베베 역류방지쿠션, 피셔프라이스 애착인형, 맘스앱솔루트 오메가3, 궁중비책 스킨케어 용품, 하기스 기저귀 등 출산 준비를 위한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응모 기간은 10월 7일부터 31일까지며, 대상자는 2020년 10월 1일 이후 출산 예정인 임산부다.

이와 함께 아기와의 건강한 만남을 응원하기 위한 핫딜을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판매되는 ‘매일 튼튼 선물’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어 주위 임산부를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핫딜 상품은 10월 7일부터 구매 가능하며, 1000세트 한정으로 권장 판매 가격인 3만3000원에서 50% 할인된 1만6500원에 판매한다. 상품 구성은 임산부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챙겨줄 수 있는 맘스 앱솔루트, 맘스 앱솔루트 식이섬유 주스, 맘스 앱솔루트 식물성 오메가3다.

매일유업은 또한 이벤트를 공유하고 예비맘 응원에 동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를 공유한 뒤, 해당 게시글의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경품은 상하 바스크 치즈 케이크 교환권으로, 응모자 중 3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곽도훈 기자 kwakd@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