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e] 한샘몰 대표 세라믹식탁 ‘도노’, 신규 라인업 선보여 外
상태바
[유통e] 한샘몰 대표 세라믹식탁 ‘도노’, 신규 라인업 선보여 外
  • 홍건희 기자
  • 승인 2020.10.0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제공]
[한샘 제공]

한샘몰 대표 세라믹식탁 ‘도노’, 신규 라인업 선보여

최근 위생에 대한 관심 증가로 인해 오염에 강한 세라믹 식탁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한샘의 세라믹식탁 ‘도노’는 지난 4월 첫 출시 이후 지금까지 누적 2천세트 이상 판매된 ‘한샘몰’ 인기 제품이다.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도노’ 세라믹식탁의 인기에 힘입어, 자사 온라인 한샘몰에서 ‘도노 스칸디’를 신규 출시 하고 오는 19일까지 사전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세라믹은 100% 천연광물인 점토, 석영 등의 원료를 고밀도로 압축한 다음 1200~1400도 사이의 고온에서 구워 만든 친환경 소재다. 내구성과 내열성이 높아 최근에는 식탁의 상판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 수분 흡수율이 낮아 세균번식이나 음식물로 인한 변색도 쉽게 일어 나지 않고 간단한 물청소로도 관리가 가능해 새것처럼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한샘 ‘도노’ 세라믹식탁은 세라믹 상판과 원목 다릿발의 조화로 어느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내추럴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1.2cm 두께의 통세라믹 상판을 사용하고 모서리를 안전하게 곡선으로 처리했다. 우수한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았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도노 세라믹식탁은 대량생산 설비를 갖춘 협력 업체를 통해 고품질이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할 수 있었다”며 “세라믹 식탁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한샘몰에서 도노 세라믹식탁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홈앤쇼핑 제공]
[홈앤쇼핑 제공]

홈앤쇼핑, 패션 카테고리 강화 본격 드라이브…셀럽으로 승부한다!

홈앤쇼핑은 국내 정상급 스타인 배우 이수경과 손잡고 패션 특화 프로그램 ‘스타일#태그’를 론칭하여 패션 카테고리 강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홈앤쇼핑의 ‘스타일#태그’는 2020년 F/W 시즌을 맞아 홈앤쇼핑의 패션 PB 브랜드를 중심으로 의류·잡화 등을 매주 토요일 20시 30분부터 65분간 배우 이수경의 YOUNG & FRESH 감성을 입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첫 선을 보이는 10일에는 홈앤쇼핑의 패션 대표 PB 브랜드인‘엘렌느’의‘러브썸 세미홀가니트4종’을 판매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이번 F/W를 준비하며 패션 카테고리 강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들을 하고 있는데 홈앤쇼핑 역사상 처음으로 국내 정상급 여배우와의 콜라보 작업이 대표적인 예이다”라며 “앞으로도 패션 브랜드 강화와 확장을 위해 노력을 기울일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위메프 제공]
[위메프 제공]

위메프, 10주년 기념 서체 ‘위메프체’ 자체 개발…무료 배포

위메프가 첫 전용 서체인 ‘위메프체’를 공개한다.

위메프는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위메프체’를 개발, 일반에게 무료 배포한다고 8일 밝혔다. 서체는 전문 업체를 거치지 않고 위메프 임직원들이 직접 디자인과 제작 전반에 참여했다.

위메프체는 위메프 CI의 형태적 특징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정원에 가까운 O꼴과 굴림, 꺾임의 조화로 정직하면서도 유연한 인상을 표현했다. 오직 고객과 가격을 생각하는 위메프의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성격과 밝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도 엿볼 수 있다.

위메프체는 9일부터 리뉴얼 오픈하는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인쇄물, 광고물, 온라인 등 상업적 목적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단 글꼴을 유료로 판매하거나 상표 제작에 활용하는 행위, 임의 수정, 변형은 허용하지 않는다.

전하나 위메프 기업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직원들의 손에서 탄생한 첫 전용 서체를 공개하게 돼 더욱 의미 있다”며 “위메프체를 통해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위메프의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일관성 있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11번가 제공]
[11번가 제공]

11번가, 10월 월간 십일절... 쇼핑지원금 최대 100만원 쏜다

11번가가 오는 11일 열리는 ‘10월 월간십일절’ 행사를 통해 다가올 11월 11일 ‘십일절’에 사용할 수 있는 쇼핑지원금을 쏜다.

코로나19 이후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간다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SK페이 포인트 100만(10명), 50만(10명), 10만(50명) 등 11월 11일에 사용할 수 있는 쇼핑지원금을 제공한다.

10월 11일 하루 11번가 앱에서 SK페이 간편결제로 쇼핑한 고객들은 결제금액의 최대 100%를 SK페이 포인트로 환급 받을 수도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누구나 결제금액의 0.5%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랜덤 추첨을 통해 최대 100%(20명, 100만 한도)까지도 받을 수 있다. 해당 포인트는 11월 10일 일괄 적립돼 11월 11일 하루동안 사용할 수 있다.

월간십일절의 백미로 자리잡은 하루 7차례 ‘라이브(Live)방송’과 78개 ‘타임딜’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하루 종일 펼쳐진다.

홍창영 11번가 사업운영 담당은 “월간십일절이 연이어 성공적인 성과를 내면서 11월 십일절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감 또한 최고조로 높아진 상황에서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전략적으로 대응해 마련한 라이브방송과 온라인 이벤트에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홍건희 기자 hong@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