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e] 한샘몰 “한샘 창립 50주년, 고객 성원에 감사드려요” 外
상태바
[유통e] 한샘몰 “한샘 창립 50주년, 고객 성원에 감사드려요” 外
  • 홍건희 기자
  • 승인 2020.09.14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제공]
[한샘 제공]

한샘몰, “한샘 창립 50주년, 고객 성원에 감사드려요”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최대 50% 할인 및 최대 50만원을 즉시 할인 해주는 ‘어서50쇼’ 기획전을 진행 한다고 14일 밝혔다.

‘어서50쇼’ 기획전에서는 BC카드로 50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50만원, 300만원 이상 결제고객은 20만원 즉시할인 하는 등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50주년 행사 상품을 선보인다. 한샘몰 인기 철제 수납 상품인 ‘한샘 재크플러스’ 상품 3종을 할인하고, 양문형 칫솔살균기와 휴대용 칫솔살균기 세트는 50% 할인된 5만90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좌식 의자 신상품인 ‘휴스테이’ 좌식 의자 3종은 50주년을 기념해 9월 한달 간 최대 41%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특가 상품뿐 아니라 한샘의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역사에 대한 내용을 보고 풀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며 ”어서50쇼 기획전에서 퀴즈도 풀고 추첨된 500명에게 제공되는 한샘몰 5000포인트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 제공]

G마켓∙옥션, ‘2020 한가위 빅세일’… 최대 70% 할인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1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2020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언택트) 쇼핑이 급증할 것을 대비해 상품 구성 및 혜택을 역대급으로 준비했다.

명절 주요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식품, 패션, 가전, 리빙 포함 총 68개 빅브랜드사가 참여하며 매일 80여개 데일리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스마일클럽’, ‘스마일배송’, ‘스마일페이’, ‘스마일카드’ 등 스마일 서비스 이용 시 혜택이 배가 되는 것이 특징이다.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이번 행사 쿠폰은 금액에 따라 5만원 이상 상품에 적용되는 할인쿠폰, 1만원 이상 상품에 적용되는 할인쿠폰으로 구분했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장은 “코로나19로 비대면 온라인쇼핑으로 추석을 준비하는 수요가 늘어나는 점을 감안해 이번 행사를 명절 행사 중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며 “가족들을 위한 인기 명절 선물을 포함해 귀성길을 포기하는 이른바 귀포족이 급증할 것을 예상해 식품, 브랜드 패션, 디지털 가전, 건강관리용품 등 관련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전했다.


[CU 제공]
[CU 제공]

CU, 유관순 열사 서거 100주기 기념 메모리얼 캠페인 진행

CU가 오는 28일 유관순 열사 서거 100주기를 맞아 순국선열을 기리는 ‘메모리얼 패키지’를 제작하고 기부금을 독립기념관에 전달한다고 14일 밝혔다.

메모리얼 패키지는 ‘기억하고 희망하다’라는 캠페인 슬로건에 맞춰 독립운동의 숭고한 뜻을 일상 생활에서도 되새기고 코로나19 극복을 희망하는 의미로 방역용품 중심으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는 필슨엠 높새 마스크(KF80) 20매, 필슨 손세정제 1개, 필슨 항균 마스크 케이스 1개, 미니 와펜 3종이 담겨있다.

CU는 캠페인 참여 인원이 928명 이상 달성되면 기부금을 독립기념관에 전달할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와펜이 부착된 마스크 착용 사진을 ‘#메모리얼 마스크’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인증 기간은 이달 25일부터 30일까지다.

연정욱 BGF리테일 마케팅팀장은 “CU는 우리가 잊어서는 안될 독립운동가의 숭고한 희생을 기억하기 위해 지속적인 캠페인을 진행하며 국민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국 1만 4천여 개 CU 점포를 활용해 생활 속에서도 독립운동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가치 있는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11번가 제공]
[11번가 제공]

11번가, '열일맘박스' 론칭 기획전

11번가가 아기와 부모를 위한 추천상품 13종을 담은 ‘베이비센터 열일(11)맘(Mom)박스’를 판매한다.

11번가는 한국 존슨앤드존슨과 육아 전문앱 맘스다이어리 그리고 10여 개 육아용품 제조사와 함께 예비부모는 물론 출산 후 엄마와 아빠 그리고 아기를 위한 전문제조사들의 추천 상품 13종을 엄선했다.

11번가는 코로나19로 외출이 더욱 힘들어져 온라인 구매에 의존할 수밖에 없는 출산/육아용품인만큼 제품의 다양함과 구매의 편리함에 중점을 뒀다. 전문가가 추천한 다양한 상품들을 한번에 모두 구매한 뒤 특별 구성된 소용량 포장의 각각의 제품들을 사용해 본 뒤 자신에게 맞는 제품이 무엇인지 찾을 수 있게 했다.

박준영 11번가 전략사업그룹장은 “임신, 출산, 육아의 시기에는 사용 제품을 고르는 것에서부터 고민이 시작돼 주변으로부터 많은 조언과 도움이 필요한 시기”라며 “전문 제조사들과 육아전문기업이 추천하는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상품으로 앞으로 11번가 베이비센터를 통해 예비부모들과 초보엄마와 아빠를 위해 계속해서 기획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인터파크 제공]
[인터파크 제공]

인터파크,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 오픈

인터파크가 신세계사이먼과의 제휴를 통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을 사이트 내에 공식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 오픈은 최근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기획된 것으로 인터파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판매하는 국내∙외 브랜드 200여 종을 선보인다.

특히 영캐주얼 브랜드, 스포츠 브랜드 등은 물론 해외 명품 브랜드를 아울렛 동일한 가격으로 상시 판매하여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혜련 인터파크 제휴몰 담당자는 “신세계사이먼과의 이번 제휴를 통해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쇼핑몰의 장점이 결합된, 언택트 시대에 적합한 최적의 쇼핑 환경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인터파크는 다양한 유통사들과의 제휴를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홈앤쇼핑 제공]
[홈앤쇼핑 제공]

홈앤쇼핑, 한가위'복주 MONEY’프로모션…1000만원 쏜다!

홈앤쇼핑이 코로나19, 자연재해 등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고객들에게 추석을 맞아 통 크게 쏘는 현금 프로모션‘복주 MONEY’를 14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간 내 방송되는 무형상품(렌탈/상조/서비스 등) 상담예약을 마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1000만원(500만원 2명)을 지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러모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시는 고객들에게 한가위를 맞아 조금이나마 여유로운 한가위를 보내시라는 마음으로 기획했으며 최근 렌탈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높아진 관심도 반영했다.

한가위를 맞아 부모님 효도선물로 각광 받고 있는‘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집안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나인닷 워킹머신’, 비대면 시대 신개념 AI시스템을 탑제한‘아이스크림 홈런’등은 특히 눈 여겨 보시길 추천 드린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웃을 일이 많이 없는 요즘 홈앤쇼핑이 준비한 행운으로 조금이나마 가벼운 마음으로 한가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건희 기자 hong@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