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e] 하이트진로, 집중호우 피해지역에 생수 2만병 긴급지원 外
상태바
[유통e] 하이트진로, 집중호우 피해지역에 생수 2만병 긴급지원 外
  • 곽도훈 기자
  • 승인 2020.08.10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 집중호우 피해지역에 생수 2만병 긴급지원

하이트진로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위해 긴급 구호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계속된 폭우로 어려움을 겪는 이재민들과 피해복구에 참여하는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진로 석수 2만병을 지원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7일 하이트진로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충청북도 단양군에 생수 2000병을 우선적으로 지원했고 전국수해복구지역에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사회공헌을 주관하는 류준형 상무는 “도움이 절실한 피해 지역 주민을 위해 긴급 지원을 결정했고 추후 지원규모를 확대할 계획”이라며 “수재민들이 조속히 일상으로 돌아오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대상 제공]
[대상 제공]

대상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2종 출시...“맛집 파스타를 내 손으로”

장마와 코로나 여파로 ‘홈캉스’가 인기인 가운데 대상 청정원이 유명 맛집 메뉴를 가정에서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파스타 전문점 인기 메뉴를 구현한 ‘크림 파스타소스’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 2종은 ‘명란 크림 파스타소스’와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소스’로 구성됐다. 청정원은 국내 스파게티소스 시장에서 40% 가까운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리딩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메뉴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주목, 철저한 사전 조사를 통해 선정한 파스타 맛집의 대표 메뉴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화했다.

‘명란 크림 파스타소스’는 짭조름하면서 고소한 명란과 부드러운 국내산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명란 특유의 식감이 특징이다.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소스’는 국내산 생크림에 덴마크산 체다치즈와 향긋한 양송이를 더한 소스로, 에그 페투치니 파스타면을 넣어 조리하면 더욱 부드러운 풍미의 파스타가 완성된다. 삶은 스파게티 면을 취향에 맞는 파스타소스와 함께 살짝 볶아내면 전문점 못지 않은 근사한 파스타를 맛볼 수 있다.


[SPC 제공]
[SPC 제공]

파스쿠찌, 디저트 메뉴 강화 위해 케이크 12종 출시

SPC 그룹 파스쿠찌가 디저트 메뉴를 강화하기 위해 케이크 1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케이크는 ‘Always Stay Sweet!(달콤한 인생!)’을 콘셉트로 가나슈, 딸기, 홍차, 치즈 등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커피와 함께 즐기기에 좋은 △초코 딸기케익 △얼그레이 케익 △더블 치즈케익 △초코 바나나케익 △흑임자 인절미케익 등으로 각각 홀케이크와 쇼트케이크로 판매 한다. 롤케이크 △롤링 스트로베리 △롤링 청포도 등도 함께 출시한다.

파스쿠찌는 케이크 12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파스쿠찌 채널에서 8월 11일 하루 동안 ‘조각 케익 구매 시 2000원, 홀케익 구매 시 6000원 혜택’ 쿠폰을,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 해피마켓에서는 8월17일부터 신제품 케이크 1500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8월 17일부터 30일까지 해피마켓에서 ‘초코 딸기케익’과 ‘얼그레이 케익’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해피콘(모바일 쿠폰) 을 판매한다.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 ‘홈캉스족’ 겨냥 햇반컵반 ‘쌀알이 에디션’ 출시 프로모션 진행

CJ제일제당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햇반컵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일명 ‘홈캉스족(피서를 집에서 즐기는 사람들)’과 ‘차박족(오토캠핑족)’ 증가 트렌드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다 다양한 편의와 재미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우선 CJ제일제당은 햇반컵반 ‘쌀알이 에디션’ 5종을 내놓았다. ‘쌀알이’는 소비자에게 친근감을 더하기 위해 개발한 햇반 캐릭터로, 햇반컵반 프리미엄 제품인 강된장보리비빔밥, 버터장조림비빔밥, 김치날치알밥, 스팸마요덮밥, 치킨마요덮밥 등 다섯 메뉴 패키지를 햇반 캐릭터로 디자인해 한정판 기획 제품으로 선보인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햇반컵반 홈캉스 꿀템이 팡팡’을 슬로건으로 이달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3개월간 대형마트와 편의점 경로에서 진행한다. 햇반컵반 ‘쌀알이 에디션’ 제품 안에 쿠폰이 들어 있으면 당첨되는 방식으로, 1등 아이패드, 2등 빔프로젝터, 3등 텐트 등 ‘홈캉스’에 유용한 다양한 경품이 마련 돼 있다.


[동아오츠카 제공]
[동아오츠카 제공]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 1기’ 발대식 개최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가 지난 8일 경기도 안산 강욱순 골프 아카데미에서 골프크루 #BUDDION(버디온)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버디온은 체험형 스포츠 마케팅 일환으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가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해 만든 2030 여성 골프크루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수분과 전해질 보충을 위한 이온음료의 기능은 유지하면서 칼로리는 100ml당 11kcal로 낮춰 물처럼 산뜻하고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로, 운동과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 여성에게 수분 섭취가 필요한 일상 속 스포츠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골프크루를 기획했다.

총 24명으로 구성된 버디온 1기는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3개월간 스윙, 숏게임, 파3 골프코스 등 전문적인 프로 골프 수업과 실전 필드 라운딩을 통해 체계적으로 골프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다. 활동 기간 동안 가볍게 수분 보충을 할 수 있는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뿐만 아니라 △젝시오 골프 장비 △파리게이츠 및 PING 골프 웨어 △골프연습장 이용권 등의 혜택을 제공 받는다.


[동원F&B 제공]
[동원F&B 제공]

동원F&B, 반려견용 100% 수제 간식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 출시

동원F&B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반려견용 100% 수제 간식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닭가슴살&연어껍질말이, 소떡심&연어껍질말이, 돼지귀&참치말이)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뉴트리플랜 고메트릿’은 동원산업이 횟감용 참치와 연어를 넣어 만든 프리미엄 펫푸드로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참치와 연어껍질이 각각 들어 있어 피부와 피모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다.

동원F&B가 운영하고 있는 ‘뉴트리플랜’은 펫푸드 시장이 발달한 일본에 28년간 5억 캔 이상을 수출하며 제조 기술력과 노하우를 인정받은 펫푸드 전문 브랜드다. 뉴트리플랜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년 연속 ‘KMAC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펫푸드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신제품 3종 가격은 각각 6000원이며, 동원F&B가 운영하는 펫 전문몰 츄츄닷컴을 비롯해 전국 할인점과 펫 전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 베토벤 탄생 250주년 기념 음악축제 '클래식 레볼루션' 후원

롯데칠성음료가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리는 음악 축제 ‘클래식 레볼루션’에 RTD 차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티’를 후원한다.

롯데문화재단이 주최하는 클래식 레볼루션은 다양한 클래식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음악 축제다. 올해는 베토벤 탄생 250주년을 맞아 총 8개의 교향악단과 5개의 실내악팀, 그리고 1명의 독주자가 총 9일간 오전과 저녁에 걸쳐 베토벤 교향곡, 협주곡, 실내악, 독주곡 등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칸타타’ 브랜드와 제품명 ‘콘트라베이스’가 클래식과 깊은 연관성을 가지고 있는 점에 착안해 클래식 애호가들에게 브랜드 친밀감과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후원하게 됐다. 후원을 통해 클래식 레볼루션의 낮 공연인 마티네 공연 예매 관객은 석촌호수의 풍광이 바라다보이는 롯데콘서트홀의 테라스와 로비에서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티를 즐길 수 있다.


[풀무원 제공]
[풀무원 제공]

풀무원건강생활,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 출시 가전 렌탈 사업 본격 시작

풀무원건강생활은 건강 가전 렌탈 비즈니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첫 상품으로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는 신체 긴장감을 완화시켜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해주는 ‘온열 테라피’가 핵심이다. 에어 펌프 방식이 아닌 톱니가 맞물려 마사지를 해주는 기어 방식의 안마 메커니즘도 적용, 목부터 어깨, 등, 허리, 엉덩이까지 인체의 굴곡에 따라 세밀하게 체형을 인식하고 전신을 고르게 안마해준다. 핸드폰과 안마의자를 연동해 음악을 들을 수 있게 해주는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 무중력 모드, 자동 슬라이딩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탑재 돼 있다.

풀무원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에서 렌탈 서비스 신청, 전국 풀무원로하스 가맹점에서 렌탈 서비스 신청 및 구매가 가능하다. 가격은 소비자가 550만원이며 렌탈료는 월 9만9000원(60개월 납부, 최초 등록비 10만원)이다. 렌탈 서비스 신청 고객에 한해 렌탈 기간 중 1회에 한해 소모성 자재(헤드쿠션, 등·엉덩이 패드, 발 패드)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BAT코리아 제공]
[BAT코리아 제공]

BAT코리아, ‘던힐 썸머 크러쉬’ 출시

BAT코리아가 10일 던힐 브랜드 최초 킹사이즈 더블캡슐 제품인 ‘던힐 썸머 크러쉬(Dunhill Summer Crush)’를 새롭게 출시하고 전국 편의점과 일반 담배소매점을 통해 판매를 개시한다.

던힐 썸머 크러쉬는 올 상반기 처음 선보인 바 있는 슈퍼슬림 타입의 파인컷 더블캡슐 제품에 이어, 킹사이즈 멘솔 담배에 가향 캡슐을 2개 동시 적용한 신제품이다. 달콤하고 상큼한 맛의 2가지 캡슐을 필터에 삽입해 소비자 개인 취향과 기호에 따라 최적화된 맛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던힐 썸머 크러쉬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3.0mg/0.20mg이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전국 편의점과 담배 소매점에서 출시특별가 4000원에 판매된다.

곽도훈 기자 kwakd@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