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농식품부와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진행
상태바
인터파크, 농식품부와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진행
  • 홍건희 기자
  • 승인 2020.07.3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 제공]
[인터파크 제공]

[이포커스=홍건희 기자] 인터파크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정부와 손잡고 ‘대한민국 농할(농산물, 외식, 농촌여행 할인 캠페인)갑시다’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하에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내수를 촉진하고 국산 농축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해 전국적인 온∙오프라인 캠페인으로 기획됐다.

먼저 인터파크는 오는 8월 9일까지 1차 기획전을 열고, 신선 농축산물 상품 할인과 동시에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ID당 1회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최대 1만 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인터파크는 쿠폰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쌀을 제외한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추가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현대카드로 결제 시에는 20%(최대 1만 원) 중복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기획전은 여름 제철 상품과 특가상품을 소개하는 △오늘의 추천을 비롯해 △쌀 △과일, 채소 △축산 △친환경 농산물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하는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며 “인터파크는 올해 11월 말까지 총 5번의 농축산물 할인 행사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우리 먹거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hong@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