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기간한정·물량한정 ‘리미티드 딜’ 동시 선보인다
상태바
이마트, 기간한정·물량한정 ‘리미티드 딜’ 동시 선보인다
  • 홍건희 기자
  • 승인 2020.07.3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 제공]
[이마트 제공]

[이포커스=홍건희 기자] 이마트가 역대급 혜택의 수량 한정, 기간 한정 ‘리미티드 딜’ 행사를 함께 선보인다.

리미티드 딜은 이마트가 사전 기획과 자체 마진 축소 등으로 상품 가격을 낮춰 고객에게 ‘가격 투자’를 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마트는 지난 7월 2일에 물량 한정 리미티드 딜 행사를 선보였고 7월 18일에는 주말 이틀 기간 한정 리미티드 딜 행사를 선보인바 있다.

지난 두 번의 리미티드 딜 행사는 주요 품목 완판 행진을 기록하며 큰 매출 신장을 보이는 등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 이에 이번주에는 행사 규모를 더욱 확대해 물량 한정, 기간 한정 리미티드 딜 행사를 동시에 선보인다.

먼저 이마트는 오는 30일(목)부터 한정된 물량을 소진시까지 초저가에 판매하는 ‘물량 한정 리미티드 딜’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인 ‘코카콜라 1.8L’는 전점 6만개 한정 정상가 3300원에서 40% 할인한 1980원에 판매한다.

이는 연내 최저가 수준으로 기존 ‘코카콜라 1.8L’ 행사 가격이 2입에 5천원 내외임을 감안하면 기존 행사 가격보다도 약 20% 저렴하다.

‘종가집 포기김치 5.8kg’은 전점 2만개 한정 278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기획한 신상품이며 기존 3.3kg 상품이 2만원 중반대에 팔렸던 것과 비교하면 kg당 가격은 40% 가량 저렴하다.

이마트가 이처럼 대규모 리미티드 딜 행사를 선보이는 이유는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쇼핑하는 재미를 선사하기 위함이다.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쇼핑 중 리미티드 딜 상품을 발견해 구매하는 오프라인 매장만의 쇼핑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올해 7월 초, 중순 진행했던 두 차례의 리미티드 딜 행사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며 “이마트는 앞으로도 오프라인 쇼핑의 메리트를 확실히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홍건희 기자 hong@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