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내가그린카페헤어칼라’ 출시..."커피향과 함께하는 염색"
상태바
광동제약, ‘내가그린카페헤어칼라’ 출시..."커피향과 함께하는 염색"
  • 곽도훈 기자
  • 승인 2020.07.29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제약 제공]
[광동제약 제공]

[이포커스=곽도훈 기자] 광동제약은 은은한 커피향의 새치커버 염모제 ‘광동내가그린카페헤어칼라’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광동내가그린카페헤어칼라는 콜롬비아산 커피콩 추출물이 함유돼 염색 시 은은한 커피향을 느낄 수 있다. 평소 염색약 특유의 냄새 때문에 염색이 불편했던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제조방법을 통해 염색력과 명도, 발색, 지속력을 높인 것도 장점이다. 발색 유지력이 뛰어나 오래가는 염색약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염모제로 인한 모발손상도 최소화했다. 맥주효모추출물과 바이오틴, 5종 펩타이드 및 자연유래복합추출물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통해 염색으로 인한 모발손상 완화 및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한국인의 모발색과 가장 흡사한 2가지 컬러인 새치용 흑갈색과 새치 멋내기용 자연갈색으로 구성해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 자연스러운 염색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기존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튜브 옆 부분에 눈금 가이드를 적용했다. 이 눈금가이드는 1제, 2제를 균일하게 짤 수 있도록 해 효율적인 사용을 돕는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광동내가그린카페헤어칼라는 염색 시 냄새에 민감해 염색을 꺼렸던 소비자는 물론 오래가는 염색과 확실한 새치커버를 원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확실한 새치커버와 커피향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채워줄 것”이라고 밝혔다.

kwakd@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