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작 '사망여각', 데모 버전 공개
상태바
네오위즈 신작 '사망여각', 데모 버전 공개
  • 홍건희 기자
  • 승인 2020.07.2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제공]

[이포커스=홍건희 기자] 네오위즈는 ㈜루트리스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PC 패키지 게임 ‘사망여각 (8Doors: Arum’s Afterlife Adventure)’이 데모 버전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데모 버전은 1차 CBT 피드백을 일부 반영 게임성을 개선시킨 것으로 스팀 페이지(https://store.steampowered.com/app/668550)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사망여각은 한국 전통 설화 ‘바리공주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메트로베니아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으로 한국적인 소재와 흰색, 붉은색, 검은색 3가지 색상만을 활용해 동양적인 색채를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사망여각은 지난 7월 2일부터 7월 15일까지 1차 CBT를 진행한 바 있다. 트위치 파트너 스트리머와 글로벌 크리에이터 등 총 100여 명이 참여했으며 매력적인 그래픽 아트와 몰입감 높은 스토리, 타격감 있는 액션 등에서 참여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루트리스 스튜디오는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박현재 루트리스 스튜디오 대표는 “CBT를 통해 소중한 피드백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게이머들이 사망여각에서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ong@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