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박태환수영과학진흥원과 공익사업 진행
상태바
홈앤쇼핑, 박태환수영과학진흥원과 공익사업 진행
  • 홍건희 기자
  • 승인 2020.07.29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앤쇼핑 제공]
[홈앤쇼핑 제공]

[이포커스=홍건희 기자] 홈앤쇼핑은 사단법인 박태환수영과학진흥원과 함께 ‘어린이 생활안전수영 기본교육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 5월 진흥원과 맺은 유소년 스포츠 활동 참여 및 생활안전 수영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MOU)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물과 친해지기’를 목표로 이뤄지는 해당 프로젝트는 만 5세~8세(초등학교 2학년까지) 인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우려로 당장은 단체강습이 어렵지만 올해 하반기 중 약 1600명을 목표로 생활안전수영 교육을 무료로 실시할 예정이다.

이달 28일 보육시설 향진원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시작된 첫 교육에는 박태환 원장도 함께하며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는 이원섭 홈앤쇼핑 부사장, 김장성 진흥원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홈앤쇼핑은 이번 프로젝트를 비롯해 진흥원이 진행하는 ▲체육 꿈나무 육성 ▲선진 수영 프로그램 연구·보급 ▲사회적 약자 지원 및 장애인 수중재활운동 등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수영 저변확대와 안전사고 예방에 작게나마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수익의 사회 환원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hong@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