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아바' 서비스 13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네오위즈, '아바' 서비스 13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홍건희 기자
  • 승인 2020.07.03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제공]

[이포커스=홍건희 기자] 네오위즈는 온라인 FPS 게임 ‘아바(A.V.A)’가 서비스 13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이달 26일까지 아바(A.V.A)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이용자들에게 ‘Benelli Bone Crusher’, ‘M4A1 Dreamcatcher’ 등 희귀 총기가 포함된 ‘크레이지 박스(Crazy Box)’와 개조 가능한 총기 3종 및 전용 개조권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매일 게임을 1회만 진행해도 는‘Dual TMP R-Lab’, ‘XM8 Sci-FI’ 등 고급 총기가 포함된 행운 박스가 주어지고,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신규 출시 주무기 아이템 지급, 아바 굿즈 패키지 응모 기회도 제공된다.

특히 이번 혜택들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에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기능성 아이템들과 비교적 사용이 쉬운 개조 총기 등이 포함되어 더 쉽고 빠르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신규 모드 ‘버닝템플’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는 AI 적군과 대립하며 목표물을 탈취 해 탈출하는 PVE 콘텐츠로 해당 모드를 플레이만 해도 크레이지 박스가 주어지며 게임 내 미션 성공 시 매주 13명을 추첨해 '총기 A선택권', '아레나 초이스 박스' 등 푸짐한 보상을 추가 지급한다.

아바(A.V.A)는 2019년 네오위즈가 게임 IP를 인수한 이후 시스템 개선 신규 콘텐츠 개발 등 게임을 재정비해 새롭게 서비스를 이어나가고 있다.

hong@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