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7-04 21:27 (토)
롯데리아, 버거 접은 이유 드디어 공개..."온·오프라인서 화제"
상태바
롯데리아, 버거 접은 이유 드디어 공개..."온·오프라인서 화제"
  • 곽도훈 기자
  • 승인 2020.07.0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전 ‘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로 온·오프라인에서 화제...접어서 먹는 ‘폴더버거’ 출시
[롯데리아 제공]
[롯데리아 제공]

[이포커스=곽도훈 기자] 지난 6월 ‘7월 1일부로 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라는 내용이 담긴 포스터 문구 하나로 온·오프라인에서 많은 추측과 화제를 일으켰던 롯데리아가 1일 그 이유를 밝혔다.

롯데리아는 새로운 형태의 접어서 먹는 ‘폴더버거’를 출시했다.

기존 버거와는 다르게 ‘형태의 차별화’로 개발돼 접어서 깔끔하게 한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폴더버거’는 총 2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데 먼저 단짠단짠 맛의 소스에 모짜렐라 자연치즈가 풍부하게 토핑된 ‘폴더버거 비프(5700원)’, 달콤매콤한 소스에 핫치킨 토핑을 더해 화끈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폴더버거 핫치킨(5700원)’이 있다.

롯데리아는 출시 이전부터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7월 한 달 동안 폴더버거세트 구매 시 100% 선물 당첨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등 폴더블폰(30명), 2등 블루투스 스피커(40명), 3등 에어팟 프로(40명), 기타 제품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5일 단 하루 ‘오! 잇츠데이’를 맞아 롯데잇츠앱에서 폴더버거세트를 33% 할인된 5000원에 판매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니크(Unique)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분들에게 즐겁고 기분 좋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드리겠다”며 폴더버거를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으로 “롯데잇츠앱을 통해 모바일 및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kwakd@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