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7-04 01:05 (토)
'비디오스타' 송지아, "연예인에게 여러번 대시 받아"
상태바
'비디오스타' 송지아, "연예인에게 여러번 대시 받아"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7.0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지아 인스타그램
ⓒ 송지아 인스타그램

[이포커스=김지현 기자] 유튜버 겸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는 송지아가 솔직담백한 입담을 자랑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극한 텐션 특집-Show Me The High!'로 진행된 가운데, 인플루언서 송지아가 출연했다.

ⓒ MBC '비디오스타'
ⓒ MBC '비디오스타'
ⓒ MBC '비디오스타'
ⓒ MBC '비디오스타'

이날 방송에서 송지아는 스스로를 '핫한 여자 프리지아'라고 소개하면서 자신의 유명세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특히 송지아는 수많은 DM을 받아본 적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송지아는 스스로를 '핫한 여자 프리지아'라고 소개하면서 자신의 유명세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특히 박소현이 "송지아 씨는 연예인에게 대시를 받은 적도 있다더라"라고 하자 출연진들은 한 번 들어보자며 궁금해 했다.

ⓒ 송지아 인스타그램
ⓒ 송지아 인스타그램

이에 송지아는 몇분에게 대시를 받은적이 있다고 하며 "답을 안 하면 '안녕하세요'로 계속 보내는 사람도 있다. 연예인 세 명 이상한테 연락받았다. 배우와 가수, 스포츠 선수 출신도 있다. 내가 답을 하면 만나자고 하더라. 그래서 만난 적도 있다"라고 수줍게 설명했다.

이어 송지아는 "밥도 먹고 몇 번 만났지만 그냥 좋은 관계로"라며 웃음을 지었다.

송지아는 한채영과 블랙핑크 제니를 닮은 외모와 구수한 경상도 사투리로 유튜브와 SNS에서 핫한 스타로 떠올랐다. 그는 유튜브 개설 9개월 만에 구독자 35만 명을 돌파, 누적 조회수는 3100만회를 넘기는 등 대세 유튜버로 자리잡았다.

 .

BrightKim@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