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7-04 01:05 (토)
LGU+, U+ 모바일tv로 지상파 콘텐츠 제공한다
상태바
LGU+, U+ 모바일tv로 지상파 콘텐츠 제공한다
  • 이영민 기자
  • 승인 2020.07.0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상파 월정액 및 유료 VOD에 이어 오늘부터 가입자주문형비디오 서비스 재개
[LGU+ 제공]
[LGU+ 제공]

[이포커스=이영민 기자] LG유플러스는 자사 모바일IPTV 서비스 ‘U+모바일tv’ 애플리케이션에서 지상파 3사 가입자주문형비디오(SVOD) 서비스를 재개한다고 1일 밝혔다.

U+모바일tv에서는 지난 6월 1일 지상파 3사 월정액 상품과 유료VOD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 SVOD 제공으로 ‘U+모바일tv 기본 월정액’ 가입 고객 혹은 요금제 내 해당 월정액 상품이 기본 포함된 고객들은 지상파 SVOD를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게 됐다.

SVOD는 본방송 후 4주가 지나면 월정액 서비스 가입자들에게 무료로 전환되는 콘텐츠다. U+모바일tv에서 지상파 3사 콘텐츠 서비스가 재개된 것은 작년 3월 이후 약 15개월여 만이다.

U+모바일tv 지상파 콘텐츠 서비스 재개를 기념해 ‘보고 또 보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인 31일 까지 지상파 3사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한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여름 휴가철에 유용한 캠핑용 BBQ 그릴, 캠핑 테이블 의자 세트, 모바일 커피교환권을 증정한다. 지상파 다시보기 콘텐츠 시청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설빙 상품권 2만원, 모바일 커피교환권을 제공한다.

연보흠 LG유플러스 모바일비디오서비스팀장은 “80여개 실시간 채널과 영화, 해외 시리즈는 물론 애니, 다큐 등 20여만편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U+모바일tv 앱에서 이제 지상파 콘텐츠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라며 “앞으로 고객의 시청 편의를 고려한 기능 업데이트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ymlee@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