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7-04 17:00 (토)
G마켓∙옥션, ‘패션뷰티 빅세일’…매일 최대 20만원 할인
상태바
G마켓∙옥션, ‘패션뷰티 빅세일’…매일 최대 20만원 할인
  • 홍건희 기자
  • 승인 2020.07.0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 제공]

[이포커스=홍건희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7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1년 중 최대규모의 패션뷰티 할인행사인 '패션뷰티 빅세일’을 동시 진행한다.

명품부터 패션의류, 백&슈즈, 뷰티, 스포츠&레저, 유아동 등 패션뷰티 전 카테고리 브랜드 총 6200여 개의 셀러가 참여한다. 특히 올해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최고의 트렌드로 급부상한 ‘플렉스 소비’를 테마로 ▲구찌 ▲프라다 ▲셀린느 ▲버버리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등 유명 명품 브랜드의 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먼저 ‘쿠폰’ 탭에서는 G마켓과 옥션 모든 회원에게 최대 20만원, 최대 5000원 할인가능한 15% 할인쿠폰을 매일 2장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을 하루에 4장씩 추가 지급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의 경우 행사 기간 중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총 42장의 할인쿠폰을 받는 셈이다. 명품 등 고가 상품을 포함해 패션뷰티 전체 상품 중 행사 로고가 부착된 상품에 모두 적용된다. 여기에 ▲아디다스 ▲라코스테 ▲지오다노 ▲안다르 ▲캘빈클라인 ▲게스 ▲로레알 등 브랜드별로 최대 22%까지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중복쿠폰도 다운받을 수 있다.

이주철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부문장은 "지난해 패션뷰티 빅세일이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만큼, 올해는 더욱 다양한 상품과 강력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가치를 중시하는 플렉스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명품부터 인기 패션뷰티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말했다.

hong@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