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7-04 17:00 (토)
교촌치킨, 시그니처 1.5마리 세트메뉴 출시...“간장·레드·허니를 한번에”
상태바
교촌치킨, 시그니처 1.5마리 세트메뉴 출시...“간장·레드·허니를 한번에”
  • 곽도훈 기자
  • 승인 2020.06.3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촌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대표 메뉴 3종으로 1.5마리 메뉴 구성
시그니처 세트 주문 고객에 이벤트 물량 소진 시까지 웨지감자 무료 증정

[이포커스=곽도훈 기자]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 시그니처 3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1.5마리 세트메뉴를 출시했다. [교촌F&B 제공]
교촌치킨 시그니처 세트 [교촌F&B 제공]

국내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시그니처 메뉴 3종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교촌시그니처세트’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교촌시그니처세트’는 교촌 반반오리지날에 교촌허니순살(S)를 추가한 1.5마리 세트로 구성된다. 교촌의 대표 메뉴군인 교촌(간장)시리즈, 레드시리즈, 허니시리즈를 한번에 구성해 모두 맛볼 수 있는 장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교촌 시그니처 메뉴 3종은 교촌의 성장을 이끌어 온 주역이라 해도 손색이 없는 제품들로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먼저 마늘간장소스의 ‘교촌시리즈’는 창업 이후 꾸준히 팔린 교촌의 베스트셀러다. 국내산 통마늘과 발효간장으로 만든 소스의 짭조름한 맛은 수년이 지난 지금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다. 매운맛의 ‘레드시리즈’는 마니아층이 굳건한 제품이다. 인공 캡사이신이 아닌 국내산 청양 홍고추를 착즙한 소스로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맛있게 매운 맛’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허니시리즈’는 사양벌꿀이 아닌 국내산 아카시아 벌꿀을 사용해 소위 단짠(달면서 짠맛)이라 불리는 감칠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지난 2010년 출시 이후 판매량이 꾸준히 늘어 현재 교촌치킨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교촌은 이번 시그니처세트를 통해 교촌 대표 메뉴의 맛과 품질을 고객들에게 다시 알리고 다양한 맛을 향유하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교촌 관계자는 “교촌의 성장은 시그니처 메뉴 3종의 높은 제품력이 이끌어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며 “이번 세트메뉴는 교촌의 역사나 다름없는 대표 메뉴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웨지감자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시일인 이날부터 ‘교촌시그니처세트’ 주문 시 사이드 메뉴 웨지감자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증정 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내달 31일까지 교촌주문앱을 통해 시그니처세트 주문 시 LG스타일러, LG 공기청정기, LG 시네빔, 드림교환권(모바일 제품 교환권) 등 추첨을 통해 총 333명 당첨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진행관련 자세한 사항은 교촌주문앱 및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kwakd@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