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7-12 23:07 (일)
100kg 변신 카라 강지영, ‘으라차차! 마이 러브’ 특수분장 열연
상태바
100kg 변신 카라 강지영, ‘으라차차! 마이 러브’ 특수분장 열연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6.26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지영 인스타그램
ⓒ 강지영 인스타그램

[이포커스=김지현 기자] 그룹 카라 출신 강지영이 100kg이 넘는 몸으로 특수 분장한 모습이 담긴 영화 '으라차차! 마이 러브'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7월 2일 개봉 할 '으라차차!마이 러브'는 뚱뚱한 외모 때문에 실연을 당한 아야네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미녀로 다시 태어난 후, 우연히 만난 인기 아이돌 스타와의 사랑을 지켜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로맨스 코미디 영화다.

청춘 로맨스 '그 아이의, 포로'로 섬세한 연출을 선보인 미야와키 료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타무라 준코 작가의 인기 만화 '도스코이!스케히라'를 실사화 했다.

ⓒ '으라차차!마이 러브' 스틸
ⓒ '으라차차!마이 러브' 스틸
ⓒ '으라차차!마이 러브' 스틸
ⓒ '으라차차!마이 러브' 스틸

강지영은 '으라차차!마이 러브'에서 개성있는 연기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아야네를 소화했다는 평이다.

또한 일본 유명 아이돌 ‘초특급’의 멤버로 '집을 파는 여자의 역습', '미식탐정 아케치 고로', '오빠에게 너무 사랑받아서 곤란해요'에서 수준급 연기력을 자랑했던 쿠사카와 타쿠야가 아야네의 따뜻한 마음씨와 예쁜 외모에 반해버린 인기 아이돌 미나토를 맡았으며, 아야네의 첫사랑이면서 미나토를 질투하는 하야토 역에는 '학교생활!의 카네코 다이치가 참여했다.

또한 유명 아이돌 '초특급' 멤버로는 아야네의 따뜻한 마음씨와 예쁜 외모에 반해버린 미나토 역엔 '집을 파는 여자의 역습', '미식탐정 아케치 고로', '오빠에게 너무 사랑받아서 곤란해요'에서 수준급의 연기력을 자랑했던 쿠사카와 타쿠야가 발탁됐다. 아야네의 첫사랑이면서 미나토를 질투하는 하야토 역엔 '학교생활'의 카네코 다이치가 참여했다.

변한 것은 오직 외모뿐, 서툰 연애 방식과 성격, 취미, 좋아하는 음식은 그대로인 아야네는 갑작스러운 주변의 관심과 사랑에 부담을 느끼고 고민하게 된다. 과연 진정한 사랑을 찾아 성장할 수 있을지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 '으라차차!마이 러브' 스틸
ⓒ '으라차차!마이 러브' 스틸

또 연애에 서툰 아야네에게 조언과 도움을 아끼지 않는 친구 프레드부터 힘든 일이나 행복한 일이나 항상 함께하는 '뚱녀' 친구들 F4의 모습을 공개하며 색다른 로맨틱 코미디를 예고한다.

BrightKim@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