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5-27 17:00 (수)
'부부의 세계' 정준원에 이어 전진서까지 터진 과거 논란
상태바
'부부의 세계' 정준원에 이어 전진서까지 터진 과거 논란
  • 김수정 기자
  • 승인 2020.05.1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티원엔터테인먼트
ⓒ 티원엔터테인먼트

[이포커스=김수정 기자]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 중인 정준원의 과거 논란이 불거진데 이어 전진서도 과거 SNS 게시물로 인해 논란이 일어 소속사가 사과문을 발표했다.

소속사 티원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입장을 통해 “최근 전진서의 과거 SNS에 올린 그림과 친구와 대화 중 부적절한 언어사용으로 인해 불쾌감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담아 사과한다”고 밝혔다. 이어 "전진서군이 작년 중학교 입학 후 보호자에게 이성교제 금지를 받은 뒤, 또래 사이에서 '여친 있음', '연애 안함' 등의 표현으로 쓰이던 그림을 첨부해서 게시한 것으로, 친구들 사이에 유행하는 사진을 전달받아 올렸을 뿐"이라고 설명했다.

ⓒ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캡처
ⓒ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캡처

또한 “보호자와 소속사의 충분한 지도 편달 아래 해당 계정은 삭제 조치했다. 아직 성장 중인 15세 어린 배우의 미숙함을 악의적 의미로 재해석하지 말아주시길 간곡히 부탁한다”고 강조했다.

앞서 2004생인 배우 정준원이 SNS에 술․담배를 하는 사진을 올려 비판을 받은데 이어 같은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전진서도 논란을 일으켜 마무리를 앞두고 있는 '부부의 세계'가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배우 전진서는 김희애·박해준의 아들 이준영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다음은 티원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티원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선, 부부의 세계에 출연 중인 전진서군에게 주신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근 전진서군이 과거 개인 SNS에 올린 그림과 친구와의 대화 중 부적절한 언어사용으로 인해 불쾌감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담아 사과 말씀드립니다. 해당 게시글은 전진서군이 작년 중학교에 입학 후 보호자에게 이성교제 금지를 받은 뒤 당시 또래에서 ‘여친 있음’, ‘연애 안함’ 등의 표현으로 쓰이던 그림을 첨부하여 게시하였습니다.

논란이 되고 있는 사진은 친구들 사이에 유행하는 사진을 전달받아 올렸을 뿐, 해당 사진의 상징성이나 내포하는 의미에 대해 전혀 인지하지 못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비록 악의는 없었다하나, 본인의 신중치 못한 행동으로 많은 분들께 불편을 초래해드린 부분에 대해 배우 스스로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호자와 소속사의 충분한 지도 편달 아래 해당 계정은 삭제 조치하였습니다. 아직 성장 중이며 가치관의 기준이 잡히지 않은 어린 배우에게 많은 지도를 해주지 못한 소속사의 미흡함을 인지하고 보호자와 함께 아이의 언행 및 태도 등에 관한 바른 기준을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여 지도하겠습니다. 그로 인해 앞으로 이와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그리고 이제 막 15세가 된 어린 배우의 미숙함을 악의적 의미로 재해석하지 말아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부부의 세계 제작진 분들께 물의를 일으킨 점 사과드립니다. 다시 한번 전진서군에게 보여주신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리며, 좋은 연기와 바른 모습으로 성장하며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sj@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