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5-27 17:00 (수)
'놀라운 토요일' 피오, 김동현에게 "신경꺼라" 버럭...네티즌 공방
상태바
'놀라운 토요일' 피오, 김동현에게 "신경꺼라" 버럭...네티즌 공방
  • 김수정 기자
  • 승인 2020.05.11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vN '도레미마켓'
ⓒ tvN '도레미마켓'

[이포커스=김수정 기자] 블락비 피오가 방송 중 취한 태도에 대한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9일 밤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선 '너 이름이 뭐니? 휴대전화 편' 코너가 꾸며졌다.

ⓒ tvN '도레미마켓'

해당 방송에서 수제 도넛이 걸린 간식 게임을 진행하고 피오가 간식을 먹게 되자, 김동현은 피오에게 수차례 간식 먹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이에 피오는 “신경 좀 꺼요. 내가 알아서 먹을 테니까”라고 김동현에게 호통을 쳤다. 이어 "나에게 자꾸 이렇게 먹어라, 저렇게 먹어라 하지 마라"며 큰소리를 내기도 했다.

또 피오는 혜리가 답을 틀리고 한숨을 쉬자 "얘는 꼭 틀리면 이런다"라며 혜리를 비난하는 듯한 발언도 했다.

ⓒ tvN '도레미마켓'

방송이 끝난 후 일부 시청자들은 피오의 행동을 지적했다. 피오의 과한 호통이 보기 불편했다는 것이다.

이에 다른 일부 네티즌들은 "피오는 김동현, 혜리와 절친한 사이"라며 "친하기에 편하게 방송을 즐기던 상황에서 나온 행동들이다. 예능은 예능일 뿐"이라고 반론을 제기했다.

 ⓒ tvN '도레미마켓'
 ⓒ tvN '도레미마켓'

'놀토' 측은 당혹스러운 입장을 표했다. '놀토' 측 관계자는 11일 "당시 아무 문제가 없이 녹화를 마쳤고 분위기도 좋았다. 친한 사이에서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앙숙 케미였을 뿐이다. 혹시나 오해가 있을까봐 전후사정을 설명할 수 있도록 편집을 했는데도 이런 논란이 발생해 당혹스럽다"고 전했다.

한편 tvN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최고 시청률은 3.8%(89회 방송분)를 기록하고 있다.

ksj@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