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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포커스 고정현 기자]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는 남·녀노소 모두 과로와 스트레스 등으로 휴식을 충분히 취해도 피로감이 제대로 풀리지도 않고 지쳐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는 피로 회복과 영양 공급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B가 효과적입니다.

그렇다면 비타민 B는 어떻게 보충할 수 있을까요? 대표적으로 계란, 녹색채소, 콩, 연어등이 있습니다.

음식을 섭취하기 어렵거나 더 높은 함량의 비타민B를 섭취하고 싶다면 영양제의 도움을 받으면 되는데요. 

CG/곽유민 기자
CG/곽유민 기자

대표적으로 GC녹십자의 ‘비맥스 시리즈’가 있습니다. 비맥스 시리즈는 활성비타민 B군을 포함한 비타민 10여 종과 각종 미네랄이 함유돼 육체피로 개선 신경·근육 통증 완화 등에 도움을 줍니다.

총 7 종류의 비맥스 시리즈가 있는데요. 현재 3년 연속 종합영양제 부문 1위일 정도로 많은 분들이 효과를 보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녹십자 관계자는 "비맥스 시리즈는 소비자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킨 맞춤형 제품"이라며 "과로와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지쳐있는 현대인들의 피로 회복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영상제작=고정현 기자)

고정현 기자 kogo@e-foc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