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메타, 자체 NFT IP 'NAEMO CLUB' 사전 공개
상태바
빗썸메타, 자체 NFT IP 'NAEMO CLUB' 사전 공개
  • 이재윤 기자
  • 승인 2022.08.1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포커스 이재윤 기자]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의 자회사 빗썸메타가 자체 NFT IP 브랜드 ‘NAEMO CLUB(이하 네모 클럽)’을 11일 사전 공개했다.

네모 클럽은 일종의 NFT 레이블이다. 빗썸메타가 직접 만든 지적재산권(IP)을 바탕으로 개발되고 있는 각종 NFT 프로젝트를 하나로 엮은 개념이다. 네모 클럽은 다양한 프로필 사진(PFP)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NFT 홀더들이 다양한 취향과 개성을 뽐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빗썸메타는 네모 생태계의 첫 번째 NFT ‘NAEMO GENESIS(네모 제네시스)’를 시작으로 세계관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네모 제네시스 홀더들은 향후 진행될 다양한 NFT 프로젝트 및 네모 월드 플랫폼과 관련된 혜택들을 선제적으로 누릴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이날 네모 클럽을 사전 공개한 빗썸메타는 오는 25일 NFT 런치패드 ‘NAEMO MARKET (네모 마켓)’의 알파 버전 서비스 정식 출시를 통해 빗썸만의 오리지널 IP NFT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빗썸메타 관계자는 “오늘 공개된 네모클럽이 일종의 NFT 레이블이라면, 네모 제네시스 NFT는 향후 조성될 네모 생태계의 핵심 콘텐츠”라며 “빗썸메타가 준비하는 네모 클럽과 NFT 콘텐츠들은 가상현실의 메타버스인 네모 월드로 접속하는 게이트웨이가 되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윤 기자 yoon@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