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2 13:17 (금)
[포커스카] 현대차 신차를 6개월간 공짜로 탄다?
상태바
[포커스카] 현대차 신차를 6개월간 공짜로 탄다?
  • 곽도훈 기자
  • 승인 2022.07.06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최서준 디자이너
CG/최서준 디자이너

[이포커스 곽도훈 기자] 더 뉴 그랜저, 제네시스 G80, 아이오닉5. 누구나 한번쯤은 타보고 싶은 현대자동차의 라인업인데요. 

음,,당장 초기 납입금, 월 할부금 등은 얼마나 들어가지? 이런 고민은 누구나 한번쯤은 하셨을텐데요. 

그런데 이런 고민을 덜어주는 방법이 생겼다고 합니다. 바로 현대캐피탈의 '무이자 거치 할부' 인데요.

현대캐피탈은 6일 현대자동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최대 6개월까지 할부금을 내지 않고 새 차를 구매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였습니다. 

방법은 2가지. 현대카드M으로 선수금 1% 이상을 결제 후 금리 할인을 받고 정해진 기간 동안 동일한 월 납입금을 내는 ‘모빌리티 할부형’ 상환방식과 최대 6개월까지 원금과 이자를 내지 않고 남은 기간 동안 원리금 균등 상환방식으로 월 납입금을 납부하는 거치형 상환방식입니다.

▲영상으로 보시려면 클릭하세요

무이자 거치 할부로 자동차를 구매할 경우 고객은 총 60개월의 이용기간 동안 월납입금을 내지 않는 무이자 거치기간을 3개월과 6개월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이 후 남은 57개월과 54개월 할부기간 동안 각각 3.9%, 4.7%의 할부이자와 함께 월납입금을 납부하면 된다고 하네요.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초기 월납입금이 부담되거나 초기 목돈에 대한 부담이 커져 자동차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련했다”며 “적금 만기 등 거치기간 내 목돈을 융통할 수 있는 고객들에게도 가장 합리적인 대안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영상제작=김수정 기자)

곽도훈 기자 kwakd@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