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7 17:32 (월)
김호중 소속사 "제1회 드림 콘서트 트롯, 출연 협의중"
상태바
김호중 소속사 "제1회 드림 콘서트 트롯, 출연 협의중"
  • 김수정 기자
  • 승인 2022.05.24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으로 보시려면 클릭하세요.

[이포커스 김수정 기자] 가수 김호중이 제1회 ‘드림 콘서트 트롯’ 출연 논의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오는 그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쏠립니다.

24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드림콘서트 트롯’ 출연을 협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6월 9일 소집 해제를 앞 두고 있는 김호중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신곡 발매는 물론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인데요.

소속사는 “김호중이 현재 군 복무 중인 만큼 ‘드림 콘서트 트롯’ 출연은 협의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오는 6월 19일 잠실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은 18일 K팝 공연에 이어 2일 차에 진행되며 트로트 연합 공연으로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SBS 미디어넷과 종합 콘텐츠 기업 아센디오가 공동 제작사로 참여하며 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주최, SBS 미디어넷이 방송 주관합니다.

김호중은 군백기 임에도 팬카페 회원 수 12만 명을 돌파하며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오는 7월 이탈리아를 방문해 유명 팝페라 가수 안드레아 보첼리와 색다른 컬래버를 예고했습니다. (영상제작=김수정기자)

CG/김수정기자
CG/김수정기자

 

김수정 기자 ksj@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