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7 17:32 (월)
윤은혜, 김종국과 '열애설' 부인했지만··재점화되는 이유?
상태바
윤은혜, 김종국과 '열애설' 부인했지만··재점화되는 이유?
  • 김수정 기자
  • 승인 2022.05.19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으로 보시려면 클릭하세요.

[이포커스 김수정 기자]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윤은혜가 가수 김종국과 과거 열애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19일 윤은혜 소속사 제이아미엔터테테인먼트 측은 "윤은혜가 과거 김종국과 사귀었다는 열애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는데요.

앞서 지난 17일 윤은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윤은혜의 은혜 로그 in'에 올린 영상에서 전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윤은혜는 “남자 대부분 연애 초반 문자 메시지를 엄청 많이 한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면 연락이 줄고 여자는 불만이 생긴다. 남자 입장에서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여자는 서운할 수밖에 없다”며 “나중에 유지하지 못할 행동은 처음부터 안 하는 게 좋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김종국은 지난 2018년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전 여자친구가 쓴 편지와 관련해 "내가 보낸 문자 메시지를 손으로 적어준 애가 있었다"라며 "내가 뒤로 갈수록 문자가 짧아졌다"라고 말했는데요. 

이처럼 윤은혜와 김종국의 언급 내용이 상당 부분 비슷해 두 사람이 과거 사귄 게 아니냐란 의견도 일각에서 제기됐습니다.

이후 지난 18일 올린 영상에서 "최근 업로드한 영상은 업로드 후 파일에 문제가 발생해 부득이하게 삭제했다"고 말하며 "다음 시즌을 위해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지려 한다"며 당분간 유튜브 콘텐츠 업로드를 중단할 것이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한편,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인 윤은혜는 지난 2004년 SBS 예능프로그램 'X맨'에 출연해 김종국과 러브라인을 형성했고,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두사람의 러브 라인은 최근까지 이어져 김종국이 출연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미운우리새끼' 등에서도 계속 언급되고 있습니다. (영상제작=김수정기)

CG/김수정 기자
CG/김수정 기자

 

김수정 기자 ksj@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